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티빙 이용권 해지 방법 무료티비보기 채널 정보

반응형

티빙 이용권 해지 방법 무료티비보기 채널 정보

오늘은 무료티비보기 가능한 사이트인 티빙 무료 채널 및 티빙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빙은 실시간 tv를 볼수 있는 가장 인지도 높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티비를 볼 수 있는 채널이 한정되어 있지만 이용권을 구입하면 많은 채널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티빙에서 지난드라마, 종영드라마, 예능 및 영화프로그램들을 잘 찾아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무료채널만 이용하고 있고 예전에 티빙 이용권을 구입해서 시청했는데 해지하는 방법을 잘 몰라 한참 헤맸던 기억이 있습니다. 




# 티빙 실시간TV무료채널 

현재 실시간TV무료채널은 tvN, Mnet, Jtbc, MBN은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tvN 수요미식회,짠내투어, 무법 변호사와 JTBC 비긴어게인 시즌2, 미스 함무라비를 실시간 무료 시청하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또한 저중행채널, 티빙라이브 CH,슬기로운 감빵생활, 맛있는 녀석들,핑크퐁 등 160여개 채널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티빙 이용권 해지 방법

티빙 이용권 아래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티빙 무제한 요금, 무제한 플러스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티빙 무제한의 경우 CJ ONE 회원 전용은 월 5900원이고 일반 회원은 월 11900원 으로 이용금액이 6000원 차이가 납니다. CJ ONE 회원이시라면 저렴하게 티밍 무제한 이용권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티빙 무제한 이용권과 무제한 플러스의 차이는 최신영화 이용권과 1080P 초고화질 안드로이드 TV의 지원 유무입니다. 초고화질은 스마트폰 외 기기로 시청하실 때 이용하시면 되고, 1080P의 좋은 화질을 꼭 고집하시 않으셔도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으로 티빙을 보는 것에는 전혀 무리가 없었는 듯 합니다. 본인의 취향대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티빙 해지는 로그인 하셨을 때 티빙 화면 우측 상단에 본인의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마이티빙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마이티빙 페이지에서 이용권 -> 정기 결제 를 눌러주신 후 현재 이용권 구입 후 사용 중이시라면 이용해지 항목에 <상세보기>라고 나오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신 후에  <지금해지하기>를 눌러주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해지를 하면서 느낀거지만 이용권 구입하는 것에 비해 해지방법에 대해 너무 정보가 없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불편 하실거 같습니다. 꽁꽁 숨겨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저만의 생각인 것인지요? 아무튼 해지를 원하시는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셔서 처리하세요~

지금까지 티빙 이용권 해지 방법과 무료티비보기 채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