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관련 정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관련주 넵튠 주식 정보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관련주


오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이 론칭해서 실시간 검색에도 자주 오르내리고 유저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습니다. 

하지만 아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서비스가 초반이라 장기적으로 앞으로 이 관심과 흥행이 계속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은 이미 중화권, 북미에 먼저 론칭하면서 1000만건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 긍정적인 론칭을 기록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개발사는 블루홀이고 우리나라 기업인 넵튠이 블루홀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배틀그라운드 관련주 하면 넵튠을 꼽습니다. 




오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넵튠의 주가 상승률이 높았습니다. 넵튠(Neptune)은 전일대비 무려 13.39%(1500원) 올라 1만2700원에 장을 마감했다. 특히 넵튠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배그 모바일) 출시에 따른 기대효과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넵튠은 블루홀에 대한 지분을 2.35% 가지고 있다.  





▶ 5/16일 넵튠 주가는 13.39% 로 급등하면서 배틀그라운 모바일' 수혜주로 부상하였습니다. 

넵튠(Neptune)이 전일보다 13.39%(1500원) 상승했고, 종가는 1만2700원으로 5월 들어 처음으로 1만5000원선을 넘기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넵튠 거래량은 145만주를 상회하며 5월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예상한대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정식 출시 된 것이 넵튠 주가 급등의 주 원인으로 풀이됩니다. 
펍지주식회사는 생존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출시했는데 2017년 글로벌 흥행질주를 하면서 PC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의 모바일 버전으로 사전예약자가 4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Neptune은 지난 2017년 상반기 펍지의 모회사인 블루홀에 지분을 투자한 이후에 '배틀그라운드' 세계적인 흥행돌풍을 일으키면서 수혜주로 부각하면서 인기몰이했습니다. 




텐센트와 펍지주식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절지구생(중국명칭) 전군출격'과 '절지구생 자극전장'은 이미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앱애니'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기반 모방일 게임 2종이 중국의 앱스토어 상위 인기 순위 1위와 2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