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라이브 배성우 결혼 이혼 나이 키 연기력 논란?

반응형

요즘 tvN 드라마 라이브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대단한 연기파 배우들은 다 나오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오양촌씨 배성우의 연기에 깜짝 놀랍니다. 라이브를 경찰판 '미생'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엄청난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드라마에 몰입도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라이브에 출연 중인 정유미, 이광수, 배종옥, 이순재, 성동일 등등 모든 배우들이 열연을 하지만 그 중에서도 배성우 가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배성우는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에서 주로 감칠맛 나는 조연으로 인지도를 쌓아 왔지만 이번 드라마 라이브에서는 인생 캐릭터를 만난 것이 아닌가 할 정도로 상당한 몰입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을 찾아 볼 정도로  즐겁게 시청하는 이유 중 하나 입니다. 다행히 드라마 라이브는 재방송 횟수가 많은 듯 해서 좋습니다. 





우선 배성우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결혼, 가족관계 등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성우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생각보다 나이 가 좀 많아서 놀랐습니다. 배성우 키는 177cm 이고 몸무게는 72kg 로 화면에서 보이는 것 보다 키가 좀 더 크고 몸무게는 적게 나가는 것 같습니다. 혈액형은 B형인데 왠지 현재 극중의 오양춘 캐릭터와 어울리는 혈액형인 것 같습니다. 배성우는 아직 미혼으로 결혼한 적이 없는데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혼했다는 루머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성우는 결혼한 적 없고 호적도 깨끗한 싱글남입니다.  배성우의 동생 배성재 역시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또한 배성우의 가족 중에는 유명한 아나운서가 있는데 바로 동생 배성재 입니다. 형제가 캐릭터가 많이 다를 것 같습니다. 동생 배성재와는 6살 나이 차가 나서 6살 때부터 서로 서먹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배성우의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작은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 입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 입니다. 




배성우의 마스크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선과 악이 공존하는 얼굴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낼 줄 아는 연기파 배우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배성우는 독립운동가 신영호 선생의 외손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정의감 넘치는 지금 라이브에서의 경찰 역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또 놀랍게도 고소영과 초등학교 동창으로 초등학교 때 고소영과 짝궁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 라이브 드라마를 통해서 배성우의 재발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앞으로 인지도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벌써 이번주 토 일요일이 기다려집니다. 본방송 사수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