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나의 아저씨 몇부작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ost

반응형

아이유의 재발견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잘나가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찌들고 짠한 삶을 버티며 살아가는 삼형제의 이야기에 상상초월 거칠고 척박한 삶을 살아온 한 여자가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한다는 줄거리로 구성된 아주 신성한 주제의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아저씨는 수목드라마로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전작이였던 마더도 너무나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봤는데 마더는 일본드라마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나의 아저씨 마더 처럼 원작이나, 웹툰, 웹소설은 별도로 없습니다. 





나의 아저씨 ost는  정승환의 보통의하루, 고우림의 백만송이 장미, 손디아 어른 , 제휘 의 Dear Moon 이 있습니다.  손디아의 어른이라는 ost는 아이유가 부른 줄 알았네요.. 손디아와 아이유의 음색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나의 아저씨의 아이유 이지안이라는 인물과 잘 맞는 ost 는 손디아의 어른 인것 같고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ost입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인물관계도) 


나의 아저씨 주연배우로는 박동훈역에 이선균, 이지안역에 아이유가 있고 감초역할 제대로 하고 있는 조연배우들은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정영주, 미상, 손숙, 김영민, 신구, 전국환, 정해균, 정재성, 장기용, 안승균, 이영석, 나라, 박해준, 오나라, 류선영 등입니다.  여기서 짠하지만 유쾌한 박호산과 송새벽의 틈새유머들에 드라마의 무거운 주제의 부담감을 좀 덜어주는 듯 합니다. 




나의 아저씨는 몇부작 일까요? 한참 재미있으려고 하는데.. 벌써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있는 총 16부작이라고 합니다. 나의아저씨 재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50분에 tvn온에어 티빙 에서 보실수 있으며, 또한 무료다시보기, 연속방송보기, 실시간보기, 라이브시청하기 하이라이트 보기, 예고편보기, 미리보기 등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