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슈츠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원작

반응형

드라마 슈츠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원작 


KBS2 tv 추리의 여왕 2 후속편으로 장동건과 박형식이 출연하는 드라마 슈츠가 첫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의 대표 변호사 최강석(장동건)과 그의 천재적인 기억력을 가진 assistant 고연우(박형식)과 브로맨쉽을 보이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법정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슈츠는 몇부작 일까요?

KBS 수목드라마 슈츠느는 현재 시즌 7편까지 방영되고 있는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드라마입니다. 미국 드라마 SUITS가 드라마 슈츠의 원작인 셈입니다. 드라마 슈츠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작가 김정민, 김진우 연출로 장동건과 박형식의 매력적인  두 남자의 특별한 법정플레이를 다루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슈츠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슈츠가 방영되는 수요일 목요일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 재방송이나 다시보기 아래 하단으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또는 KBS2 , DramaH, KBS Drama 에서 위 시간대에 드라마 슈츠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KBS 홈페이지에서 슈츠 공식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다시보기로 보실 경우 저화질을 선택해서 다시보기를 하신다면 무료로 슈츠 재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화질 다시보기를 하실 경우에는 일정 금액을 결제한 후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슈츠 등장인물 

최경서 역 - 법무법인 강&함 수석 파트너 변호사 -> 장동건

고연우 역 - 법무법인 강&함 신입 변호사-> 박형식 

강하연 역 - 법무법인 강&함 대표변호사-> 진희경

홍다함 역 - 법무법인 강&함 법률비서 -> 채정안

김지나 역 -법무법인 강&함 법률보조 사무주임-> 고성희

채근식 역 -법무법인 강&함 파트너 변호사 -> 최귀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