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시크릿 마더 재방송 무료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반응형

시크릿 마더 재방송 무료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SBS 착한마녀전 후속으로 5월 12일 첫방송 되었던 토요드라마 '시크릿마더'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첫방송 시청률이 벌써 7.8% 를 찍었습니다. 아들 교율에 올인한 강남 맘의 집에 수상한 입시 보모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송윤아와 김소연의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비밀스러운 시크릿한 우정과 위기가 예측불허하게 전재되어지는 줄거리입니다.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8시55분~ 11시 15분까지 이며 극본 작가는 황예진이고 연출은 박용순입니다. 








시크릿마더는 매주 토요일 4회 연속 방송하게 되며 총 40부작으로 제작되어서 약 10주 정도 방영될 예정입니다. 시크릿마더 재방송과 무료다시 보기는 아래 링크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TV 편성에 따른 재방송은 SBS, SBS플러스, Sky Drama 에서 아래 편성표의 요일과 시간대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마더 주요 등장인물 


송윤아 - 김윤진역, 김소연 - 김은영/리사 김 역, 김태우- 한재열 역, 송재림- 하정완 역, 차화연 - 박선자 역 , 염지윤-한주희 역, 김예전- 한민준 역, 서영희 - 강혜경 역, 민성욱- 정성환역, 최유리- 정수님 역, 김재화- 명화숙 역, 김병옥- 이병학 역, 오연아- 송지애 역, 이고은- 이채린 역 




시크릿 마더는 전율을 느끼게 할 만큼의 송윤아의 처절하고 절박한 모성애 연기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가능한 김소연의 파격 변신, 주조연할 것 없이 캐릭터의 매력을 소화한 배우들의 활약에 힘입어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 실검 상위에 리스팅되면서 화제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토요일 저녁이 기다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시크릿 마더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