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드라마 빅마우스 뜻 정체 제리 최도하 시장 아닌 이유

반응형

드라마 빅마우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네요 지난주에는 11%를 넘기면서 빅마우스 정체에 대해 너무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벌써 드라마가 반 이상 회차가 지났음에도불구하고 빅마우스의 정체가 명확하지 않아 더더욱 시청률이 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빅마우스 뜻 

드라마 속 빅마우스의 뜻은 크게 두가지!!! 

떠벌이,수다쟁이의 의미인 Big Mouth가있고 천재 사기꾼 Big Mouse(큰 쥐, 왕쥐)라는 의미로 쓰입니다. 베일에 가려진 희대의 천재사기꾼 암흑세계의 왕 빅마우스의 정체를 알아내는게 이 드라마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최도하 시장이 빅마우스 아닌 이유

지난 주 최도하 시장의 두 얼굴이 밝혀지면서 최도하 시장이 진짜 빅마우스가 아니냐는 추측을 많이 하시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최시장이 아닌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도하 시장이 어두운 은신처에 금괴를 잔뜩 쌓아두고 있는 장면과 서교수의 논문을 은닉한 정황을 보았을때 빅마우스일 거같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해당 드라마는 총 16부작입니다.그런데 벌써부터 이 드라마의 핵심 내용을 보여줄리 없다는 것입니다.

 

최도하 시장은 NH화학 회장의 손주였던 것이고 아마 강회장이 사주해 목숨을 잃은 것 같습니다. 양심적인 기술자여서 NK화학이 가진 범죄와문제를 지적하면서 어떻게든 복수?를 위해 강회장 가까이 가려고 노력하고,  논문 때문에 서재용교수를 죽이는 일이라던지 금괴를 훔치는 일까지 벌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과정에서 빅마우스와 서로 칼을 겨누는 사이가 된 듯 합니다. 

 

 다른 인물은? 제리 , 노박(양형욱), 고기광(고미호 아빠)

빅마우스는 NH화학의 독성물질과 그로 인해 피해를 입거나 죽은 유가족들의 모임을 이끌고 있는 사람이 아닐까합니다.

그래서 딸을 찾고있는 노박과 아내를 잃은 고기광이 빅마우스면서 교도소 안과 밖에서 박창호를 돕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빅마우스 정체

우선 노박 아저씨는 직접적으로 타로로 박창호와 소통을 해야 하면서 딸을 찾아야하는 억울한 개인사정까지 가진 사람이라서 정체를 숨기고 박창호 측근에서 활동하는 인물같습니다. 회를 거듭하면서 노박의 출연 빈도가 많아지고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노바의 죄수번호가 1420번인데 바로 1420년이 쥐띠의 해라는 것을 보면 암시 같아 보이네요 

 

고기광은 NK그룹과 관련하여 아내가 피해를 입어 죽은 것에 대해 복수를 하고자 하는 인물일 것입니다. 

빅마우스 정체

제리 역시도 빅마우스가 주측이 되어 만든  피해자 가족 모임의 한사람으로 박창호 곁에서 조력자역을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빅마우스 정체

 

이제 6회 정도가 남았는데 빅마우스의 정체가 언제 명확히 밝혀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0기 옥순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10기 옥순과 현숙에 대해 궁금점이 많습니다.나는 솔로 9기가 화제 속에서 종료되고 10기 돌싱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0기 출연자들의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등)에

learningnara.tistory.com

 

 

제니 뷔 열애설 인스타 증거 합성사진 주장 지드래곤 결별

 

제니 뷔 열애설 인스타 증거 합성사진 주장 지드래곤 결별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과 동시에 지드래곤과의 결별설까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BTS 뷔의 소속사 하이브와 블랭핑크 제니의 소속사 YG는 아직 어떠한 입장을 밝

learningna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