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생민의 영수증 라디오 스타 김구라 비하 발언

반응형

요즘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을 엄청 재미있게 즐겨 듣고 있습니다. 원래는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한 코너였던 김생민의 영수증이였는데 워낙 인기가 있어서 별도로 편성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몇일 전 라디오 스타에 김생민이 출연하는 것을 알고 그의 요즘 인기를 실감하고 기대감에 시청했습니다.

팟캐스트 다운로드 천만을 돌파하게 만든 김생민의 영수증 유행어는 '스튜핏' '스튜핏' 아주 신선한 나름 경제코너입니다. 


김생민의 짠돌이 어록 

1. 가능하면 혼자다려라. 2. 커피 대신 면수를 먹어라! 3. 돈이라는 것은 원래 안쓰는 거다. 4. 껌이란 친구가 줄때만 씹는 거다. 5. 음악은 1분 미리듣기로 하는 거다. 

김생민의 철학이 묻어나는 어록들입니다. 재밌으면서도 슬프기도 합니다. ^^ 




이미 김생민의 절약철학을 응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라디오스타에 출연 당시 MC 패널이 김생민을 얕잡아 보는 듯 무례한 말투를 비판하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특히나 MC 김구라가 김생민을 여러번 '짠돌이', '자린고비' 라 치부하며 그의 절약철학을 폄하는 분에 시청자들이 기분 나빴다고 지적했습니다. 

김생민이 ' 본인의 한 달 출연료가 김구라의 30분 출연료 라고 말한 부분에 대해 김구라는 ' 자신의 출연료를 보았냐며 말 같지도 않은 소리'라며 김생민을 무시하는 발언 또한 지적했습니다. 


이런 기분나쁜 언사를 지적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커지자 라디오스타 제작진 및 김구라는 공개 사과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라디오 스타는 게스트를 섭외하기 전 해당 출연자에 대해 좀 더 파악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제가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을 좋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김생민씨의 꿋꿋하게 묵묵한 성실한 모습이였고, 늘 예능프로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다 드디어 공중파에 뜨면서 빛을 보시는 것 같아 제가 다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승승장부 하시기를 응원합니다.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