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모델 한현민 가족 엄마 아빠 직업 동생 국적 나이 키 정보

반응형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우리나라 최초의 흑인계 혼혈 모델 한현민의 인기가 상상이상이었습니다. 외모와 다르게 한국말에 어눌할 줄 알았던 것과는 다르게 그는 영어가 너무 어렵다고 말합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한현민의 가족, 직업, 국적, 나이, 키 관련한 정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한현민 가족은 아빠, 엄마, 동생이 4명 있는 대가족이며 한현민은 3난 2녀 중 첫째입니다. 아빠는 나이지리아인이고, 엄마는 한국인으로 국내 1호 흑인 혼혈 모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와 어머니는 무역회사에서 근무하다 서로 만나게 되었으며 현재 부모의 직업은 무역관련 일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집에서는 아빠가 쓰는 영어를 못 알아들어 엄마가 중간에서 통역을 해줘야 한다고 재미있는 반전의 가족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현민 키는 190cm 로 같은 나이 또래와 비교해도 엄청 큰 키를 가졌으며 몸무게는 65kg로 모델답게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한현민은 2001년 5월 생으로 현재 나이 16세이며, 용산구에 살고 있고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영어이름은 하워드 한(Howard Hahn)이며, 한현민의 직업은 학생이면서 모델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한현민은 "청소년들에게 도움이되는 일을 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힌적이 있는 이로 인해 여성가족부의 '다문화 인식개선 홍보대사'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현민은 10대답지 않은 성숙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됩니다. 



한현민은 학교를 다닐 때 친구에게 인종차별을 받으며 자신의 튀는 외모에 대한 한국사회 인식이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 놓은 적이 있으며 현재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모델활동을 하면서 자신감을 많이 회복하였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타임지 선정 '영향력 있는 10대'에 선정된 적 있는 바 사회에 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확산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나이 16세의 한국 최초 흑인 혼혈 모델 한현빈의 가족과 나이, 키, 국적 등 그의 프로필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