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tvn 실시간 무료 방송 티빙으로 PC/모바일로 시청방법

반응형



개인적으로 tvN에서 하는 삼씨세끼, 아르곤, 섬총사, 코미디빅리그 등의 방송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tvN 방송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PC와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티빙'을 검색합니다. 

티빙에서는 tvN뿐만 아니라 Mnet, O'live, OtvN 등 CJ E&M에서 제공하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영화, 등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이후 실시간 방송으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고 나머지 서비스는 유상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 모바일 앱으로 티빙 이용하기 >

모바일에서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해당 버전의 앱을 설치하시면됩니다. 


아이폰 버전 설치 : https://itunes.apple.com/kr/app/%ED%8B%B0%EB%B9%99-tving/id400101401?mt=8

안드로이드 버전 설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cj.cjhv.gs.tving&hl=ko





티빙 메인 화면이 위와 같이 나타나면 우측 상단에 TV 표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TV모드를 설정하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일단 저는 다음에 하기로 skip했습니다. TV모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TV 모드 설정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방영중인 프로그램들이 채널별로 나열됩니다. tvn 실시간 무료방송 소사이어티2가 현재 시간 기준으로 방영중입니다. 



저는 로그인 전이라서 위와 같이 1분 30초 미리보기방 시청이 가능합니다. 제대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메인화면 우측상단 돋보기를 클릭 후 찾아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 오해영이 막을 내린지 오래되었는데 아직 실시간 인기 검색어 순위에 있네요~ 응답하라시리즈도 마찬가지구요. 




티빙 이용권 가격은 티빙 무제한과 무제한 플러스로 나누어지며 각각 CJ ONE 회원이면 각각 5,900원 9,900원이고 일반 회원은 11,900원 , 15,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빙이용권은 구입 후 7일이내 사용하지 않았다면 그 기간 안에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티밍 무제한과 무제한 플러스의 서비스 차이입니다.무제한 플러스일 경우 실시간 TV무료보기 외 최신 영화 이용권과 1080P 초고화질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 더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tvN 실시간 무료 방송 티빙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석연휴 가족들과 채널 싸움 하지 마시고 모바일로 tvN 실시간 무료 방송 및 다양한 채널 및 영화 시청하며 알찬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