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정보

흑삼전탕 효능 갱년기 원기회복 산후조리에 탁월 가격은?

반응형

곧 추석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선물 고르느라 고민인데 원기회복이나 갱년기에 좋은 흑삼전탕 흑보목을 추천해주시던데 오늘은 이름도 생소한 흑삼전탕 흑보목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흑삼전탕은 흑염소와 홍삼을 함께 넣어 달여 즙을 낸 것을 말합니다. 요근래에는 나이가 좀 있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으면서 입소문이 났습니다. 하지만, 옛부터 흑염소는 의학서나 민간요법에 우리의 몸을 보하고 치료하는 등 다양하게 씌인 식재료이지만, 너무 귀해서 궁중이나 여유가되는 계층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아쥐 귀한 음식입니다. 



# 흑삼전탕 흑보목 효능

흑삼전탕의 주재료인 흑염소 효능은 잘 알려진대로 소화기관을 튼튼히 해주고 기운을 보강해주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또한 흑연소 자체는 따뜻한 성질의 음식이기때문에 혈액순환, 생리불순, 자궁이 냉한 여성분들에게 탁월하다고 합니다. 



흑염소에는 비타민E  즉 토코페롤이 풍부해 아기 낳는 기름이라고 불릴 정도로 강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고 항염증 효능도 탁월해 피부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흑염소에는 칼슘이 다른 육류에 비해 20배 이상 포함되어 있어서 산후조리 하는 산모나 갱년기 노인들의 골다공증 예방이나 원기회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흑염소는 숙종과 장희빈이 대표적으로 즐겼으며 조선 왕실에서도 아기를 낳은 산모 산후조리에도 두루두루 씌여서 검은 보약이라고까지 불렸다고 합니다. 



흑삼전탕 다른 주재료 홍삼 효능은 이미 잘 알려진대로 노화방지, 죽은세포나 병든세포를 신생세포로 바꾸는 것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어 항암에도 상당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피로회복이나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서 혈액 흐름을 원할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위 흑염소와 홍삼이 함께 넣어 달인 흑삼전탕 효능


1) 혈액순환, 생리불순, 자궁이 냉한 여성분들에게 탁월

2) 산모나 갱년기 노인들의 골다공증 예방

3) 노화방지

4) 항암에도 상당한 효능

5) 피로회복이나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서 혈액 흐름을 원할


반대로 흑삼전탕 부작용은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복용 시 탈이 날수도 있다고 하니, 꼭 전문상담을 통해서 드셔야합니다. 


골다공증이 걱정인 부모님을 위해서 이번 추석 선물로는 흑삼전탕이라는 것을 해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쉽게 복용하려면 즙 형태가 좋을 것 같아 흑염소즙을 조회하다보면 흑염소농장이나 건강원 이름이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후기가 좋은 초방리농장 제품으로 해야 할까합니다. 


최초로 HACCP인증과 동물복지 ,친환경 인증을 받은 곳이라고 하니 좀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 추석선물은 모두 결정하셨나요? 연세가 있으시다 보니 건강을 가장 우선으로 챙기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만족할 만한 추석선물로 행복한 명전 보내셨으면 합니다. 


2018/06/27 - 눈밑 비립종 눈에 좁쌀 생기는 원인 치료 제거방법

2018/06/20 - 붉은불개미 퇴치법 대처법 및 증상 살인개미 사망사고

2018/05/23 - 이중턱없애기 스트레칭 목주름없애기 초간단 5가지 방법

2018/04/02 - 아프니벤큐액 사용법 효과 효능 구내염 치료 (알보칠과 비교)

2018/03/22 - 게르마늄팔찌부작용 과 효능 어버이날선물 게르마늄 괜찮은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