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휴일근무 서비스예약 후딱 알아보기

반응형

현대자동차를 이용하시는 차량주들은 모두 잘 알고 있으신 블루핸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 차량관리, 홈투홈 서비스, 긴급봉사반과 연계해 24시간 긴급 출동,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 현대자동차 관련 다양한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이용시 긴급하게 차량에 결함이 생겨 수리를 받거나, 정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알아야하는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휴일근무 여부, 서비스예약 에 대해 초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현대블루핸즈는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상이하므로 거주지 주변에 지점 영업시간을 미리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블루핸즈 지점은 오전 8시 30분~ 오후 5시 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블루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yundai.com/kr/ko

운영시간은 월요일~ 토요일까지  위 시간에 서비스가 운영이 되고 휴일근무는 하지 않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블루핸즈 서비스예약 안내 

서비스예약 이용방법은 1899-0600 (서비스 예약센터 대표번호) 로 최초 1일 전 사전 예약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비스 대상차량은 현대 승용/ RV/ 소형화물/ 소형승합차 등이고 상용차는 제외라고 합니다. 

블루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yundai.com/kr/ko 에 접속 하시면 상단 메뉴에 고객서비스 란에 블루핸즈 관련 업무 및 서비스들이 나옵니다. 최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지역별 검색을 통해 희망하시는 지역 직영서비센터/블루핸즈의 예약 전화번호를 확인이 가능하니, 전화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루핸즈 정비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전화 예약도 가능하지만 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가 가능하니 참고 하기시 바랍니다. 궁금하시거나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것은 위 지점별 전화번호로 바로 연결하셔도 되고 블루핸즈 고객센터? 서비스예약센터인 1899-0600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