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기아오토큐 영업시간 지점위치 예약 주말업무 초간단 파악

반응형

곧 있으면 민족대이동 추석인데 요즘 매일같이 자동차 사고 소식에 장거리 운전 할 때는 괜히 긴장이되는데 미리 자동차 점검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비싼 차 구입하고 자동차보험비 꼬박꼬박 지출하면서 내 잘못으로 사고나면 출혈이 큰 뿐 아니라 안전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인 기아오토큐 영업시간 지점위치 예약방법 주말업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아오토큐 지점위치 찾기

기아오토큐 지점 찾기 위해서는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해야합니다.  


1.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https://red.kia.com/kr/view/kindex.do 로 접속한 후 



2.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상단 고객서비스를 클릭 후 드롭다운되는 메뉴 중에 AUTO Q 검색/예약 클릭하시면 전국에 있는 기아오토큐 지점 및 각 지점위치 예약 주말업무 관련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프리케어, 차량 진단, 큐 프렌즈, 블루투스 호환안내 mirror link호환 등 스마트기기 연계 서비스,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Auto Q 검색 /예약 에서 전국 AUTO Q 에 대한 정보 및 온라인 정비예약, 지역/키워드/조건 중 한가지 정보로 원하시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면 전화번호, 주소, 정비항목 영업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아오토큐 영업시간 

기아오토큐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미리 전화나 홈페이지 상 지점 관련 정보를 찾아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기아오토큐 영업시간은 평일 월~금요일에는 대부분 8시 30분~ 17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토요일 영업시간은 8시 30분~ 16시까지입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오토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지점마다 상이 할 수 있으니 미리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토요일에 영업하지 않는 곳도 많으며 ,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로 영업 하지 않습니다. 


이상 기아오토큐 영업시간 지점위치 예약 방법 주말 공휴일 휴무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