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해외축구중계, NBA중계 MLB중계 실시간 사이트 어시스트티비 무료보기

반응형

해외축구중계, NBA중계,MLB중계 실시간 사이트 어시스트티비 

러시아월드컵이 한참 진행 중인데 예전만큼 축구경기관람이나 응원이 그리 대단하지는 않은 듯 합니다. 우리나라 국가대표축구팀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어서 일까요? 아무튼 좀 조용한 월드컵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스포츠중계를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드립니다. 




바로 어시스트티비 사이트입니다. 어시스트티비 사이트에서는 해외축구 중계 뿐 아니라 NBA 중계, mlb중계, npb중계 모두 가능하므로 해외스포츠중계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시간 고화질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가 잘 운영되고 있어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어시스트티비는 블루티비와 쪽티비가 합병되면서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어시스트티비 사이트 주소는  assi24.com 입니다.



어시스트티비에서는 24시간 전 세계의 스포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종목이나 경기 상관없이 모든 스포츠를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어시스트티비에서는 여러 경기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멀티기능으로 동시에 여러 경기를 시청가능합니다.

모바일기능으로 간편하게 스포츠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어시스트티비에서 새로운 영상이 제대로 플레이가 안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7월 1일자로 모든 기능이 안정화된다고 합니다. 새롭게 오픈했기 때문에 아직 미숙한 부분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해외축구중계, NBA중계, MLB중계, 프리미어, 프리메라리 등 무로 고화질 실시간 사이트 어시스트티비를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