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이번주로또 1등 2등 당첨지역(810회 당첨금) 판매점 실수령액 계산법

반응형

이번주로또 1등 2등 당첨지역(810회 당첨금) 판매점 실수령액 계산법


이번주로또 1등 당첨번호는 제가 주로 사용하지 않은 번호로 조합이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810회 로또 1등 2등 당첨금,당첨지역과 배출점 및 당첨자 실수령액 세금 반영된 계산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로또 1등은 총 8명이 나왔으며 1등 당첨자 8명 중 자동이 6명, 수동 2명으로 로또 자동이 당첨 확률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로또리치, 로또플레이, 로또박사 같은 로또어플을 통해서 로또1등번호 받아서 구입하신 분들도 당첨확률이 높다고 하던데 카더라통신이지만 편하게 확률높은 번호 받아보고 싶으니다면 로또리치어플을 제일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 이번주로또당첨번호 및 등수별 금액 (810회)

810회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는 5, 10, 13 ,21, 39, 43 보너스번호 11 였습니다. 1등 당첨자는 총 8명이고 2등 당첨자는 64명이라고 합니다. 지난주에 비해 이번주로또당첨자가 2명 더 많습니다. 등수별 당첨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1등은 1인당 약 22억을 받게됩니다. 2등 당첨자는 약 4600만원, 3등 당첨자는 약 140만원, 4등 당첨자는 5만원, 5등 당첨자는 5천원의 당첨금액을 받게됩니다. 





지난주로또당첨번호 2등 하신분은 로또리치에서 번호 받아서 당첨이 되셨다고 뉴스에 나왔길래 사진 캡쳐했습니다. <사친출처 : 로또리치 뉴스관련>



# 이번주로또당첨지역 및 배출점 (810회)





이번주로또1등 당첨지역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명당복권, 서울 마포구 도화동 가든호텔정문옆가판, 부산 남구 용호동 현아상회, 경기 시흥시 은행동 은행복권방, 경기 이천시 송정동 황금복권마트, 경북 경산시 진량읍 로또복권삼주봉황, 경북 경산시 대동 토큰판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창원병원앞매표소 총 8군데였습니다. 이번주로또당첨지역은 여러지역으로 분산되었습니다. 



# 현재까지 1등 가장많이 나온 로또판매점

현재까지 1등 가장 많이 배출된 로또판매점은 부산 동구 범일동의 부일카서비스 판매점이고 그 뒤를 이어 서울 노언구 상계동 스파, 대구 달서구 본리동의 일등복권편의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로또휴게실, 경남 양산시 평산동에 GS25 등 입니다. 




# 현재까지 2등 가장많이 나온 로또판매점

현재까지 2등 가장 많이 배출된 로또판매점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 스파 판매점, 부산 동구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서울 종로구 제이복권방, 경남 사천시 목화휴게소, 충남 아산시 로또명당인주점 등 순입니다. 



로또당첨자가 많이 나온 로또판매점은 정말 로또명당이라 생각될 만큼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정말 지리적인 부의 기운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걸까요?


로또실수령액 계산법에 대해서는 다음 글에서 정리해놓았습니다. 

2018/06/10 -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로 본 충격 사실 공개 (1등 2등 실수령액 세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