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로또 1등 2등 당첨지역(809회 당첨금) 배출점 한 지역에만 이렇게 나오다니..

반응형

로또 1등 2등 당첨지역(809회 당첨금) 배출점


이번주는 어떤 꿈도 못 꾸고 늘 가던 로또판매점 근처로 갈 일도 없어 로또 구입을 안했습니다. 이번주 로또 구입하신분들은 어떠신가요? 809회 로또 1등 2등 당첨자들이 나왔습니다. 809회 당첨금과 1등 2등 당첨지역과 배출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로또 1등은 총 6명이 나왔으며 1등 당첨자 모두 자동이라고 로또 자동이 당첨 확률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로또리치, 로또플레이, 로또박사 같은 로또어플을 통해서 로또1등번호 받아서 구입하신 분들도 당첨확률이 높다고 하던데 카더라통신이지만 매주 로또번호 생각하기 싫다면 로또어플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이번주로또2등 당첨자 중 한 분은 로또리치에서 받은 번호로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 참고) 





# 이번주로또당첨번호 및 등수별 금액 (809회)

809회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는 6, 11, 15, 17, 23, 40 보너스번호 39 였습니다. 1등 당첨자는 총 6명이고 2등 당첨자는 56명이라고 합니다. 지난주로또와 같네요. 등수별 당첨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1등은 1인당 약 29억을 받게됩니다. 2등 당첨자는 약 5200만원, 3등 당첨자는 약 130만원, 4등 당첨자는 5만원, 5등 당첨자는 5천원의 당첨금액을 받게됩니다. 



이번주로또당첨번호 2등 하신분은 로또리치에서 번호 받아서 당첨이 되셨다고 뉴스에 나왔길래 사진 캡쳐했습니다. <사친출처 : 로또리치 뉴스관련>




# 이번주로또당첨지역 및 배출점 (809회)




이번주로또1등 당첨지역은 인천 부평구 십정동, 경기 광명시 광명동, 경기 구리시 교문동, 경기 김포시 양촌읍, 경기 부천시 원미구, 경기 양주시 광적면이였고, 1등 당첨지역 6군데 중 무려 5곳이 경기도이고 한군데는 경기도와 가까운 인천이였습니다. 이렇게 한 지역에 이번주로또1등이 몰리기도 하네요.  이번주는 1등 당첨자가 모두 자동이여서 로또리치 같은 로또어플 이용자는 없는 것 같습니다. 



# 현재까지 1등 가장많이 나온 로또판매점

현재까지 1등 가장 많이 배출된 로또판매점은 부산 동구 범일동의 부일카서비스 판매점이고 그 뒤를 이어 서울 노언구 상계동 스파, 대구 달서구 본리동의 일등복권편의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로또휴게실, 경남 양산시 평산동에 GS25 등 입니다. 



# 현재까지 2등 가장많이 나온 로또판매점

현재까지 2등 가장 많이 배출된 로또판매점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 스파 판매점, 부산 동구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서울 종로구 제이복권방, 경남 사천시 목화휴게소, 충남 아산시 로또명당인주점 등 순입니다. 서울 노원구 상계동 스파 로또판매점은 1등, 2등 당첨자 둘 다 많이 나온 로또 배출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