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허경영 누구인가? 직업 나이 부인 아이 하늘궁 힐링궁 정보수집

반응형


허경영이 또 다시 이슈화가 되었습니다. 

13일 TV조선 한 프로그램에서 허경영의 성추행 의혹을 지적하였습니다. 

저도 채널을 돌리다가 낯익은 얼굴이 보여 시청하게 되었는데 제 눈을 사로잡은 장면은 바로 허경영이 모자이크 처리된 여자분의 가슴과 엉덩이 등을 함부로 주무르고 안고 눈을 맞추는 것이였습니다. 

눈으로 보고도 도대체 뭐하는 상황인지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허경영이라는 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허경영은 1950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이며, 대한민국 정치인이며 소속 정당은 민주공화당, 본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이기도 합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과 결혼설로 17대 대선 때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해 체포되어 1년 6개월동안 수감 생활을 하였습니다. 2009년부터는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허경영은 자신의 아버지 허남권은 GS 그룹의 허정구의 조카로 만석꾼에 대지주라고 본인의 저서에서 밝히고 있지만 그 진위는 확인된 바 없다고 합니다. 허경영은 서울 협성고등공민학교, 협성상업전수학교를 거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 학사,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 석사로 졸업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생애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믿기 힘든 사실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입증이 안된 사실이기에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허경영은 자신의 결혼사실에 대해 늘 부정해왔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탐문 취재한 결과 3번의 결혼을 하여 3번의 부인이 있었으며 5살 난 아이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허경영의 튀는 이상한 행보에 대해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이수정 교수는 '일종의 망상적 사고를 하고 사람들은 본이의 이미지에 대해 나름대로 일관성 있는 모습을 갖고 있고 자신의 자화상과 벗어난 과거의 여러가지 객좍적인 증거를 인정하기 껄끄러워 하며 이사실이 밝혀질 경우 본인을 굉장히 격이 떨어지는 사람이라고 인식한다'로 하였습니다. 


<허경영 주장/어록>

1. 자신의 IQ가 430이고, 눈빛으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

2. 축지법과 공중부양 등을 구사할 수 있다.

3. 박정희 전 대통령의 비밀 보좌관이라는 주장과 함께 모든 창녀를 만났다.

4.  마이클잭슨, 김대중 등 유명 인사들을 사망하기 전 자긴의 꿈에 나타났다.

5. 자신의 이름 '허경영'을 세 번 외치면 모든일이 이뤄진다.


<허경영 하늘궁은 어떤 곳인가?>

허경영은 선관위 기탁금으로 10억원을 내기도 하였고 수억의 외제차량을 타고 다니기도 하여 늘 그의 실제 직업이나 재산 형성에 궁금증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TV조선 탐사보도 '세븐'제작진들은 경기도 양주에 하늘궁이라는 호화스런 건물에서 지지자들을 모아 강의하고 그곳에서 생활하는 그를 취재했다고 합니다. 

그는 하늘궁이라는 곳에서 자신은 하늘에서 내려온 신인이라 자칭하며 믿기 힘든 말들만 늘어놓습니다. 그리고 참가자들 상대로 치유의 목적으로 그들의 몸 구석구석을 더듬으며 자신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하늘궁이 바로 허경영의 자금처라는 사실이 확실해졌습니다. 그는 지지자들을 상대로 강연과 행사를 열었으며, 입장료로 매달 수천만원으로 추정되는 수입을 얻었으며 행사장에서는 기념품을 판매한 수익 또한 챙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입장료 및 기념품 구입는 오로지 현금만 가능했으면 신용카드는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기서 탈세의 냄새가 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 


허경영은 이날 방송 이후 자신의 치료가 성추행 의혹으로 제기되자 자신은 여성의 몸에 손을 댄 적이 없어 에너니를 손끝으로 보낸 뒤 환자의 몸에 면역을 불어 넣는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