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현아 남편 박종주 직업 학력 키 집안 자녀 이혼 실제이유

반응형

땅콩회항 국민적 화제인물 전 대한항공 부사장 조현아씨가 결혼 8년만에 남편 박종주씨로 부터 이혼소홍을 당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조현아 남편 박종주씨는 지난 2일 조현아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및 양육자지정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고 합니다. 




여기서 조현아 전 부사장의 땅콩회항 갑질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자면 보통 이륙할 때는 승무원들이 쟁반이나 접시를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승무원 안전 교육 메뉴얼에도 나와 있는 항목이라고 합니다. 당시 조현아에게도 이륙전 땅콩을 서브했던 승무원도 그 메뉴얼대로 봉지에 든 땅콩을 조현아에게 주었는데 이를 질책하며 이륙준비하고 있는 기내에서 난동을 피워 회항 하여 수석 승무원인 박창진을 하기 시켰습니다. 이는 국내외적으로 큰 논란을 일으킨바 있습니다. 




조현아 남편 박종주과 조현아는 경기초등학교 동창 관계로 몇년 전 땅콩 회항 때 조현아가 큰 이슈가 되자 남편 또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습니다. 안아무인 조현아 성격을 맞춰주며 살고 있는 보살같은 남편이 누구인지 또 그는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조현아 남편 박종주 직업 학력 키 집안 자녀 이혼 실제이유 




"남편이 보살인 줄 알았는데 평범한 사람이구나"," 저 집안에서 키웠다가 갑질 4세뉴스로 나올 수 있음" 등 네티즌들의 댓글에서 보여지는 관심이 뜨겁습니다. 







조현아 남편 박주종 씨의 직업은 이미 많이 알려진대로 성형외사 의사입니다. 박종주 씨 학력은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 아이브성형외과 원장을 거쳐 현재는 인천 인하국제의료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현아의 시아버지 즉 박종주 아버지는 선천성 기형 수술의 최고 권위자인 서울대 명예교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종주의 형 또한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강남에서 잘나가는 성형외사 의사를 하고 있습니다. 고로 박종주 집안은 의사집안 입니다. 성형외과 분야에 모두 종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조현아 학력은 서울예술고등학교 하프전공을 하였으며 코넬 대학교에서 호텔경영학 학사를 했으며 생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경영대학원을 경영학석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학력을 가지면 무얼하겠습니까? 인성이 너무 바닥이라 아쉬울 따름 입니다. 조현아 나이는 44세입니다. 조현아 동생 조현민의 키가 175cm정도로 엄청 크다 느꼈는데 조현아 키는 더 놀라운 180cm라고 합니다. 기골이 장대합니다. 











조현아와 조현아 남편  사이에 자녀는 쌍둥이 아들 2명이 있며, 한 때는 조현아 쌍둥이 아들을 하와이에서 원정 출산을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정확한 팩트인지는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이혼소송 에 제출된 서류로는 소장안내서, 자녀 양육 안내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자녀들을 위해서 이혼을 결정한 이유이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항간에는 조현아 남편 인 박종주씨가 바람을 피웠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이 또한 밝혀진바는 없습니다.  사실 부부 사이의 일은 아무도 모르기에 실제 이혼의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공개된 것이 없습니다. 이 부부의 이혼 기사를 본 네티즌은 "남편이 보살인 줄 알았는데 평범한 사람이구나"," 저 집안에서 키웠다가 갑질 4세뉴스로 나올 수 있음","저런 엄마, 할머니, 이모 랑 어떻게 살아요. 잘 헤어지는 겁니다. " 등의 댓글을 달며 지대한 관심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