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시언 수입 아파트 분양 서지승 열애 나이 차 결혼발표

반응형

어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소식에 이어 바로 나혼자산다 멤머 1얼 이시언씨도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얼마전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이 수면내시경 후 회복 중에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를 암시하는 말들이 한 것이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를 이미 알고 있었던 같습니다. 

자신의 열애사실에 대해선 전혀 언급이 없었네요. 



뜨금해하는 전현무의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이시언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서지승씨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현재 만남을 시작한지 5개월째라고 '라고 밝혔습니다. 






이시언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고, 현재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 중으로 인기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연말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도 수상하였습니다. 



이시언 나이는 올해 35세이고 배우 서지승의 나이는 29세로 둘의 나이 차는 6살 차이라고 합니다.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살고 있는 김포로 자주 찾아가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배우 서지승씨는 프로게이커 서지수의 동생으로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 로 데뷔했습니다. 아직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배우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시언이 나혼자산다에서 1얼의 이미지가 있지만 대학졸업하자마자 주택청약 통장을 꾸준히 부어 얼마전 상도동에 아파트를 분양 받을 정도로 알뜰한 성격입니다. 또한 중고장터를 애용해 직거래까지 할 정도 털털하고 생활력이 강한 매력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이시언씨가 분양받은 아파트는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e편한세상 노빌리티입니다. 가격은 지난 7월 기준 평당 2240만원 정도 되면 올해 12월에 입주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시언씨는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수입이 일정하지 않아 현재 알뜰재테크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공개된 수입은 없지만 나혼자산다 출연 후 출연료도 상승하고 광고도 간간 들어온다고 하니 곧 만족할 만한 수입을 벌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씨은 이제 막 서로를 알아가는 사이로 아직 결혼발표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 예쁜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2018/02/28 - [화제의 인물] -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2018/02/25 - [화제의 인물] - 김남주 성형전 자녀 교육 남편 김승우 전부인 이혼 왜 했나?(나이 학력 키 몸무게)

2018/02/20 - [핫이슈] - 조민기 나이 학력 부인 김선진 졸혼 조윤경 대학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