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안희정 부인 직업 아들 학력 대학 김지은 성폭행 진실은?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소속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옛 정무비서로 일하던 김지은 비서가 JTBC뉴스룸에 직접 출연해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성폭행 사실을 폭로해 엄청난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저 역시 너무 놀라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네요. 




우선 성폭행 관련하여 김지은 비서의 증언과 충남도지사 안희정의 해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김지은 비서 증언

1) 대선당시 더불어민주당 안희정 캠프에서 수행비서로 근무한 사실이 있음. 

2) 지난 8개월간 안희정으로부터 4차례 성폭행을 당하고 여러번 성추행을 당함. 

3) 미투 이슈가 한창일 때도 성폭행 당함

4) 구체적인 장소는 러시아 와 스위스 출장 때라고 함. 



# 안희정 충남도지사 해명

1) 김지은 비서의 증언대로 부적절한 성관계 인정함.

2) 폭력이나 강제성이 없는 서로 합의된 성관계였음. 


이렇게 양측은 서로 다른 주장을 펴고 있는데 정의와 서민적 이미지가 강한 안희정 소속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앞으로 해결책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번 안희정 성폭행 폭로로 가장 상처를 받은 사람은 바로 가족일 듯 합니다. 



안희정은 1965년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안희정 도지사 고향은 충남 논산이고 본관은 순흥 입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안희정 부인은 민주원씨로 민주원씨는 남편인 안희정 보다 1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안희정과 부인 민주원은 고려대학교 캠퍼스 커플이고, 둘 다 넉넉하지 못한 형편에 대학시절 걸어서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안희정 부인 민주원씨는 월내 고등학교 교사로 사회를 가르쳤는데 현재는 일은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남편 안희정이 충남지사가 되고부터는 사회봉사활동에 집중하고 있고 결혼생활 내내 경제적으로 그리 풍요롭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안희정이 대학 때 안기부에 체포된 적이 있는데 당시 여자친구였던 안희정 아내인 민주원씨가 10개월간 옥바라지까지 해주었다고 합니다. 이런 헌신적인 아내를 두고 이번 안희정의 추악한 행위는 가족에게 큰 상처가 될 것 같습니다. 




안희정과 부인 민주원씨 사이에는 2명의 자녀가 있는데 둘 다 아들이고 딸은 없습니다. 아들의 나이는 각각 22살 25살입니다. 


안희정 아들이 이우학교 대안학교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있습니다. 안희정의 자식교육철학은 건강하고, 자기를 사랑할 줄 알고, 남을 아프게 하면 안된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안희정 첫째 아들 안정균은 대학교에서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철학을 전공하고 작은 아들은 심리학을 전공한다고 합니다. 아들 둘 모두 국방의 의무는 다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정치적으로 성공을 바라보고 있는 남편인데 이번 성폭행 사건으로 인해 이들 가정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인기글>

2018/02/28 - [화제의 인물] - 이시언 수입 아파트 분양 서지승 열애 나이 차 결혼발표

2018/02/28 - [화제의 인물] -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2018/02/25 - [화제의 인물] - 김남주 성형전 자녀 교육 남편 김승우 전부인 이혼 왜 했나?(나이 학력 키 몸무게)

2018/02/20 - [핫이슈] - 조민기 나이 학력 부인 김선진 졸혼 조윤경 대학교

2018/02/20 - [핫이슈] - 연극배우 김지현 나이 연희단 이윤택 성폭행 낙태 충격 실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