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이마트 문화센터 인터넷으로 간편 신청하기

반응형



오늘 실검에 백화점, 마트 등의 문화센터가 떴어요... 

왜지? 해서 찾아보니.. 곧 문화센터 여름학기가 시작되네요


대부분의 문화센터의 여름하기 시작은 6월에 시작하기에 

3벌써부터 수강생을 모집하나보네요. 



저는 봄학기에 이마트 문화센터 캘리그라피 수업을 일주일에 한번 수강했어요


매주 수요일에 했었는데 개인사정으로 거의 한달동안 못갔네요. ㅜㅜ 


아깝네요. 


수업 신청 전에 주변 여성센터 및 구립문화센터에 수업료와 비교시


이마트 문화센터가 가장 저렴하여 시작하게 되었어요~ ^^ 



이번 여름학기도 찬찬히 찾아보고 


참여하려고 합니다.  



집안일, 육아, 직장일로 바빠서 직접가보기 힘드신분들은 


인터넷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니 간편히 신청해보세요~ 






우선 이마트 문화센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입장하십니다. 






이마트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바로 문화센터 수강신청 배너가 있어요~ 


클릭!! 






전국의 문화센터 지점이 지역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다니면 좋겠죠? 저는 신도림점으로 다닌답니다. 







현재 이마트 신도림점에는 539 개의 다양한 강좌들이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실제로 이만큼의 강좌가 있는건가요??



인기강좌 또는 수강료가 저렴한 것, 강좌시작일이 빠른 것들은

이미 접수가 마감되었네요. ㅜㅜ 





이미 마감되었다고 해도 취소하시는 분들이 계시므로 대기 신청을

걸어두시면 운이 좋은 경우 강좌를 들을 수 있답니다. 







그럼 이마트 문화센터 강좌를 인터넷으로 신청해보겠습니다. 


듣고 싶은 강좌를 선택하여 접수가능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강좌바구니에 담깁니다. 


여러개를 담은 뒤에 시간 및 수강료를 고려하여 


최종 선택 후 결제하시면 되세요~ 






즉시 결제하기 버튼 클릭 수 들어가면 


위에 본인이 선택한 강좌와 시작인 요일 ,수강료등이 나옵니다. 


이때 !!! 


인터넷 신청 시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인터넷으로 접수 했을 경우 강좌 시작 3일 전까지는 직접 취소가 가능하네요.

개강 당일 취소는 불가해요~ 


5/13일까지 국미카드로 홈페이지 결제 시 청구할인 혜택이 있네요~ 


이런 tip도 챙겨 알뜰 수강해보아요~ 






그리고 또 한가지 이마트 문화센터 신청 시 또 하나의 잊지 말아야 하는 Tip


신세계포인트 적립!!! 


결제 하시기 전에 신세계 포인트 카드 번호 입력 후 

꼭  포인트 적립 잊지 말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