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정보

애드센스 지급신청 초간단 방법 sc제일은행 스위프트 코드

반응형


애드센스 가입한지 벌써 6개월정도가 지난 것 같습니다. 틈틈히 포스팅을 열심히 한다고 했지만 이런저런 개인사정으로 집중을 못 한 시기가 많아서 얼마전에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는 100$을 넘겼습니다. 

아직까지 지급신청을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지급신청하면서 간단하게 애드센스 지급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위 애드센스 메인화면에서 확인되듯이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보입니다. 수입이 $100이 넘게되면 지급 보류 메세지가 표기가 됩니다. 

지급 보류를 해제하기 위해 우측 상단에 '작업' 글씨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현재 내 수입 금액이 확인이 되며 우측 하단에 지급받는 방법에 결제수단추가 버튼이 보입니다. 

결제수단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수단 추가 ->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선택 -> 저장 버튼을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예금주 이름 , 은행 이름, 스위프트(swift) 은행 식별 코드 , 계좌번호 를 순서대로 입력하신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 은행별 영문 이름과 스위프트 코드에서 본인이 외화거래 하는 은행의 정보를 기입해줍니다. 

은행 식별코드인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는 각 은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외화 $300 이하 거래 시 별도 수수료가 없는 sc제일은행을 이용하기 때문에 아래 정보를 기입하였습니다. 


영문이름 :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스위프트코드(swift code): SCBLKRSE  


지급 은행 정보 기입이 모두 저장되면 위와 같이 결제 수단에 등록된 은행 계좌 정보가 확인되고, 기본으로 설정을 변경해줍니다. 




최종적으로 처음과는 다르게 지급받는 방법 섹션에 본인이 등록한 은행 계좌 정보가 확인이 되시면 작업이 모두 완료 됩니다. 

그리고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저도 신청하고 아직 지급을 받아 보지 못하여 얼마나 시일이 걸릴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급이 되고 나면 다시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