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정보

키워드어플 추천 제임스서치키워드 대신 키워드매니저 블로그페이퍼

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다면 키워드의 중요성이 강조 또 강조됩니다. 그만큼 키워드가 중요한데 오늘은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되는 어플 키워드매니저와 블로그페이퍼 사이트에 대해 소개 할까합니다.

기존에는 제임스서치키워드를 이용했는데 로딩이 안되거나 갑자기 다운되는 일이 자주 반복되어서 손이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지인 소개로 키워드 검색어플 키워드매니저와 키워드서치 사이트 블로그페이퍼를 알게되었습니다.


키워드어플- 키워드매니저


우선 구글플레이에서 키워드매니저를 검색합니다.



아래와 같이 키워드매니저를 검색하여 설치하면 다음과 같은 열기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키워드매니저 모바일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해야하는 부분은 없었으며 무료로 사용가능한 어플입니다.

 다만, 설치전에 전화번호나 사진을 공유하는 권한에 동의하라는 조건을 거는데 사실 그 부분은 좀 꺼림직하긴 합니다. 



12월의 가장 큰 행사인 크리스마스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하나마나 엄청난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지만 검색해보았습니다.




예상외로 크리스마스는 키워드 경쟁률이 중간이라고 나타납니다. PC 109,400 모바일 250,500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아울러 키워드매니저에서는 네이버와 다음의 월간조회수 정보를 모두 보여주며 연관검색어, 자동완성, PC보기, 모바일보기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연관검색어를 조회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노래, 크리스마스 영어, 배경화면, 카드, 일러스트 등의 연관검색어 정보도 확인됩니다.



자동완성은 PC와 모바일버전으로 나뉘어 확인됩니다.





네이버 PC보기를 해보았습니다. 블로그는 파워링크, 사전?다음의 3번째 섹션에 나타났습니다. 



모바일보기에서 크리스마스 키워드로 블로그는 2번째 섹션에서 확인이 됩니다. 

이렇게 같은 검색어라도 PC와 모바일 버전 각각 블로그 순서가 다르게 검색되므로 키워드 검색 후 블로그 포스팅할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블로그페이퍼입니다. 

블로그페이퍼 사이트 :  www.blogpaper.co.kr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좌측의 간편검색 아이콘을 클리해줍니다.



겨울에 많이 찾는 키워드 온천을 활용하여 겨울 온천으로 키워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월간조회수 PC 기준 1680 모바일기준 3310으로 나타나며 경쟁정도는 중간 수준입니다. 




검색의도 유사키워드포함(네이버 기준)을 체크한 후 검색할 경우 유사키워드와 Pc, 모바일 조회수 및 경쟁정도 정보가 확인됩니다. 




이상 제임스서치키워드 어플을 대신할 수 있는 어플 키워드메니저와 사이트 블로그페이퍼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