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지우 전남친 나이 키 몸무게 레이먼킴 한숨쉬다

반응형


라디오스타에 수다쟁이 유부녀 스타들이 출연했네요 그중에서 요리사 레이먼킴과 결혼한 김지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한동안 임신과 출산 육아로 활동이 뜸했던 김지우씨의 솔직, 발랄 성격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김지우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김지우는 임신하면서 70kg까지 살이 졌는데 요즘은 극한의 다이어트로 몸무게 48kg까지 감량했다고 합니다. 





레이먼킴의 이런저런 방송 일정으로 육아에 자주 참여하지 못해 김지우 혼자서 독박육아를 했나봅니다. 그로 인해 남편에 대한 불만과 스트레스가 엄청났던 거 같습니다. 지금은 이쁘게 자란 딸 루아를 보니 너무 행복하다고 합니다. 






김지우는 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심사위원이였던 레이먼킴과 그곳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했었는데요. 결혼 후 레이먼킴은 김지우 전남친이 TV에 나오면 한숨을 쉰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김지우의 전남친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 알아보았습니다. 

김지우는 뮤지컬배우인만큼 같이 뮤지컬을 했거나 음악을 하는 남자들을 주로 만났던거 같습니다.


김지우의 전남친으로 언급된 사람은 뮤지컬배우 민영기씨가 있었으며, 가수 손호영도 한때는 연인 관계였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는 손태영의 형부인 이루마하고도 염문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레이먼킴이 TV에 김지우 전남친들이 나오면 한숨을 쉬다고 하지만 레이먼킴도 미스코리아 출신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네요.. 결혼 전에 누구를 만났던 과거일 뿐 현재가 중요한 거죠.. 


김지우 레이먼킴 과거는 과거일 뿐 현재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