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효리 제주도 집 평수 가격 이효리 이상순 부부 재산 부동산 차 총자산은?

반응형

얼마전 성공적으로 끝난 '효리네민박' 이후로 '효리네민박 2' 가 제작된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민박 손님 모집 발표 하루만에 만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렸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 만큼 이효리는 핫한 이슈메이커는 확실한 듯합니다. 오늘은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도 집을 포함한 그들의 재산, 부동산, 차 등의 총자산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누구인가?


이효리는 우리나라 여성가수 중에 상징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핑클이라는 걸그룹에서 솔로로 전향해 성공하기도 한 그녀는 연예인의 연예인이라고 불릴 만큼 유명합니다. 


일, 돈, 연애 생활 등 부러울게 없는 생활을 하던 이효리의 인생의 터닝포인트는 바로 이상순과의 결혼이 아니였을까 합니다.

이상순은 예전 롤러코스터의 한 멤버로 재능 있는 뮤지션이고 롤러코스터 활동 후에는 암스텔담 음대에 유학을 갔다왔고 김동률과 베란다 프로젝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와는 유기견 보호를 위한 음악작업을 하면서 급속도로 친해져 2년간 연애를 하다 2013년 제주도에서 스몰웨딩을 올리게 됩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의 스몰웨딩 또한 대한민국 결혼 풍습을 바꿀 정도로 핫한 이슈이기도 했습니다. 사실 이상순은 홍대 요정으로 불린 요조와 꽤 오랫기간 연애를 한바 있고 이효리와 결혼하면서 상당한 재력가의 자녀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었는데도 사실은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아직도 김밥집을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이효리 이상순의 재산규모는? 


<이상순 이효리 제주도 집 평수, 가격, 구조>

이번 '효리네 민박'에서 보여진 제주도 애월읍의 엄청난 규모의 부동산과 집이 소개 되어 국민의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했었던 제주도 집의 평수와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우선 제주도 집의 구조는 대문을 들어서면 나오는 길고 넓은 드라이브 way를 따라가다보면 넓은 잔디 깔린 마당과 목조형태의 2층집이 나오게 됩니다. 인테리어는 생각보다 수수하고 개방적인 느낌이였습니다.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 집의 등기부등본 기준 2012년 토지  1억 9700억에 매입했고 총 1345평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언급되었듯이 약 1300평은 택지와 잔디밭으로 구성된 앞마당과 진입로를 제외하면 모두 밭이라고 합니다. 

이 밭에서 이효리는 직접 재배한 콩을 벼룩시장에 팔기도 하는데 자신이 직접 키운 유기농 콩이라고 판매하다 공식적으로 인증 받지 않고 유기농으로 판매했다고 신고를 당한 일도 있었습니다. 모두 유명세가 아닌가 합니다. 

당시 평당 약10만원에 매입했는데 현재는 시세가 10배 이상 뛰어 평당 100만원이 넘어 현재 는 20억의 가치가있으며 이효리 프리미엄이 합쳐지면 그 가치는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효리 제주도 집의 명의는 놀랍게도 이상순 앞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효리는 연예계 부동산 부자로 알려진 만큼 이 외에도 서울에 2채의 부동산이 더 있습니다. 

하나는 삼성동의 브라운스톤이고 다른 하나는 논현동에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삼성동의 브라운스톤은 2008년 당시 분양받았으며 현재 시세는 약 25억 정도 하는데 전용 면적이 약 66평의 명품 아파트로 JYJ 김재중, 가수 이승기도 이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논현동의 단독주택은 78년도에 완공되고 리모델링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논현동 단독주택의 평수는 100평이 넓는 규모라고 합니다.

이효리는 2010년 이 단독주택을 27억에 매수했는데 현재 시세는 37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정리하면 이효리 명의의 부동산이 약 60억 이상순 명의의 제주도 신혼집을 합치면 약 80~90억 정도의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예상되며, 그동안 이효리가 엄청나게 찍은 CF 수입, 음원 수입까지 합치면 대략 150억 수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효리의 화제의 차는 무엇이였을까요?


그녀는 슈퍼스타 답지 않게 수십억의 차보다는 오히려 그녀의 이미지에 맞는 수수하고 컴팩트한 차를 많이 몰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번째 차는 닛산 큐브입니다. 지금은 많이 알려진 차이지만 닛산 큐브를 널리 알린 장본인도 이효리였다고 합니다. 

다음 이효리 차는 닛산 휘가로였는데 휘가로 역시 소형으로 오픈카 형태의 우리나라에는 수입되지 않았던 차였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에는 이상순과 미니멀라이프를 살고 있는 부부답게 3번째 차는 쌍용 티볼리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효리네 민박'에서 자주 보이던 볼보의 V60, XC90 를 몰고 있습니다. 사실 2 두 차는 볼보에서 효리네 민박에 협찬되었던 차였다는 이야기가 있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소유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현재 '효리네민박'이나 가끔 각자의 음반을 내는 정도 외에는 경제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아름다운 제주 섬에서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 있는데 이는 부동산을 통한 성공적인 재테크가 있었기 때문으로 보여집니다. 

이효리는 한때는 화려한 스타였지만 지금은 소신있게 살아가는 많은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멋진 여성인 듯합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생각과 삶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기글>

2017/12/06 - [건강관련 정보] - 보이차 카페인 효능 부작용 하루섭취량 총정리

2017/12/06 - [핫이슈] - 강식당 몇부작 시청률 재방송 (강식당 위치)

2017/11/30 - [핫이슈] - 기억의 빈자리 나얼 나이 키 노래 여자친구 한혜진

2017/09/22 - [건강관련 정보] - 브라질너트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하루권장량

2017/09/01 - [핫이슈] - 김생민의 영수증 라디오 스타 김구라 비하 발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