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정현 미스터션샤인 일본군 츠다하사 이래서 주목받는다

반응형

주말이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가 미스터션샤인을 볼수 있어서입니다. 무더운 더위도 잊게 해줄 만큼 스토리 탄탄하고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는 이병헌과 몇몇 배우들과 간간히 등장하는 위트있는 코믹스런 대사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시대적배경을 조금이나마 긴장을 풀어주어 보는 재미가 더욱 솔솔합니다. 




여러 뒷소문이 많았던 주연배우 이병헌은 그 많던 후문을 잠재울 정도로 대단한 연기를 보여줘서 시청하는 내내 감탄하게 됩니다. 오늘은 조연이지만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일본군 츠다 하사 역의 배우 이정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션샤인에서 배우 이정현은 극중에서 이병헌과 대립하는 캐릭터입니다. 




츠다 하사 역의 이정현은 분량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등장하는 장면마다 카리스마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 악역이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한듯 합니다. 






배우 이정현은 일본인? 


극중에서 완벽한 일본어 발은과 억양을 구사해서 실제로 이정현의 국적이 일본? 재일교포? 일본유학생 이 아니냐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이지만 이정현씨는 일본과는 무관한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정현씨가 신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이미 많은 영화와 CF에 출현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정현은 용인대학교 유도학과를 졸업하였으며 , 2014년 일본 개츠비 왁스 CM공모전에서 대상을 탄 광고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또한 그는 영화 '박열', ' 아이 캔 스피크', '대장 김창수', '궁합', '7년의 밤',  '변산' 등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 내공을 쌓았습니다. 2016년 KBS 임진왜란 1592 에서는 도요토미 히데요시 어린시절 역을 맡았습니다. 이때부터 일본인 연기에 특화된 배우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영화 '박열'에서도 조선인들을 괴롭히는 일본군 역할을 또 맡기도 했습니다. 또 배우 이정현이 낯설지만은 않다하신분들도 있으실 텐데 배달 앱 업체인 '요기도' CF에서 우주배달 편에서 우주인?으로 등장했던 사람이 바로 배우 이정현이였습니다.  위 사진을 보니 딱 알아보겠습니다. 



요기요 광고에서 이정현씨는 악랄한 일본인 이미지보다는 익살스럽고 개구진 이미지를 보여주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전도유망한 배우가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요기요 같은 많은 광고나 영화에서 자주 등장 할 듯합니다.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8/03 -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순수의시대 노출 아는 와이프 출연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7/08 -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2018/07/07 -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본명 미스터션샤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