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최화정 성형전 고백 환갑 나이 최강 동안 비법은?

반응형

밥블레스유를 통해서 이영자 송은이 김숙 최화정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최화정 성형전 모습과 성형유무, 나이, 최강 동안 비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화정의 나이가 화제인데  놀랍게도 최화정의 나이가 프로필 상에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8세라고 합니다. 정말 곧 환갑을 바라보고 있는데 최화정의 피부와 동안 외모때문에 믿기 어려울 정도로 나이가 많습니다. 최화정은 서울 출생으로 2남 2녀 중 둘째이고 학력은 진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최화정의 실제 직업이 헷갈릴 정도로 라디오 방송 드라마 영화 홈쇼핑 등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데 프로필상 최화정 직업은 방송인, 탤런트, MC라고 합니다. 최화정 소속사는 동비고 엔터테인먼트이고 실제 데뷔는 1978년 TBC 공채 탤런트 21기라고 합니다. 






최화정은 요리를 좋아하고 먹는 것을 엄청 좋아하는 이영자 못지 않은 대식가이고 음식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 요리책을 벌써 2권을 냈다고 합니다. 


최화정이라고 하면 환갑을 바라보고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최강 동안을 자랑하며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이라 눈 성형, 코성형, 윤곽성형 등의 의혹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최화정은 고show에서 코성형은 했다고 깜짝 고백한 바있다고 합니다.



최화정은 방송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성형부위를 밝혔고 코성형 외에는 타고난 그대로라고 합니다. 한 예능 프로에서느 최화정의 최강 동안 비법을 밝힌바 있습니다. 코성형을 했다고 하지만, 성형전 최화정의 사진과 크게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최화정 동안비결은 '건세수'이며 자신의 어머니, 할머니도 하시는 3대째 내려오는 피부 관리법이라고 합니다. 건세수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보송한 피부를 마른 손으로 세수하고, 밥에는 영양크림을 듬뿍 바르고 흡수시는 원리와 같다고 합니다.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이지만 자기관리에 충실하고 멋지게 본인이 사랑하는 일을 하며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늘 보기 좋고 부럽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긍정적인 에너지 많이 발산해주셨으면 합니다.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8/03 -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순수의시대 노출 아는 와이프 출연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7/07 -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본명 미스터션샤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