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순수의시대 노출 아는 와이프 출연

반응형

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8월 1일 첫방송 이후 주인공인 지성 한지민에 이어 또다른 등장인물 강한나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아시는 분들 이미 잘 아는 내용이지만 강한나가 중국 인기배우 왕대륙과 열애설로 한참 이슈가 된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영화 순수의시대가 아주 큰 흥행이 된 영화는 아니지만 강한나의 파격적인 노출신은 꽤 유명한 듯 합니다. 특히나 강한나 가슴라인이 이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강한나 노출신이 파격적이였던 이유로 한번에 유명세를 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한나는 중국어 실력이  대단해서 중국에서 여러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런 이유에서인지 왕대륙과 열애설이 중국에서 보도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강한나와 왕대륙은 영화에 함께 출연한 계기로 친분이 있는 편인데 여러곳에서 강한나와 왕대륙의 열애설을 의심케하는 행보가 종종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 강한나 나이, 학력, 키, 남친 등 프로필 

강한나는 1989년생으로 올해 30살인데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인 듯합니다. 강한나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으며 앞서 언급한대로 순순의시대 영화에 출연하여 강한 노출신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한나의 몸매는 5살때부터 시작한 발레 덕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큰 키에 뽀얀피부, 큰 눈망울을 가진 강한나는 남성들에게 상당한 매력 어필을 하는 듯 합니다. 



강한나 키는 168cm 이며 소속사는 판타지오이며, 왕대륙과 열애설 이외에 다른 열애설은 아직 없고 공식적으로 남친도 없다고 합니다. 강한나 몸매가 뛰어나서인지 시상식에 입고나온 드레스만으로도 실검에 오르내리게도 했습니다. 





강한나와 열애설이 났던 왕대륙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이고 현재 대만의 최고 인기스타라고 하며, 왕대륙이 출연한 영화로는 '철도비호', '아적정적시초인' 등이며, '나의 소녀시대'에서 크게 이름을 알리며 스타덤에 올랐다고합니다 .



사실 왕대륙은 한국배우인 박신혜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박신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의 강한나씨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