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세먼지 관련주 중국발 스모그, 마스크 관련주

반응형


오늘 뉴스 보셨나요? 

수도권에 미세먼지 조감 조치가 발령되어 15에는 출퇴근 시간에 서울지역 버스, 지하철이 무료라는 내용입니다. 이번 미세먼지는 중국발 스모그가 원인이라고 합니다. 

대중교통 요금 면제는 출근시간 버스나 지하철의 첫차 출발시간 부터 오전 9시까지 적용되고 퇴근시간에는 오후 6~9시까지라로 하니 시간을 잘 체크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착용은 꼭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날이갈수록 미세먼지 농도나 주의, 경고 발령이 잦아지면서 언제가는 물에 이어 공기까지 사서 먹는 날이 오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그러면서 주식투자자들이나 개미들은 미세먼지 관련주, 중국발 스모그 관련주, 마스크 관련주 등에 관심을 가집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관련주, 중국발 스모그 관련주, 마스크 관련주가 어떻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 >

크린앤사이언스, KC코트렐, 위닉스, 성창오토텍, 코웨이, 오공, 나노, 케이엠, 휴비츠,웨크롬 등이 미세먼지, 마스크 관련주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 크린앤사이언스 

자동차, 산업용, 공조용 여과지 제품을 생산으로 하는 사업을 하고 있고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설립해 해외 시장판로 확대 및 수출 다각화를 점진적으로 실현하고 있습니다. 



# KC코트렐

환경오염방지시설에 필요한 기꼐장치 생산 및 태양광발전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환경산업 기업으로 국내의 높은 정부규제 수준을 만족하기 위해 기술수준이 높아졌으며 선진국 대비 경쟁력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 위닉스

코스닥 상장회사로 제습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에어워셔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매년 다양한 신모델과 차별화된 기능을 부가한 신제품을 출시 함으로써 시장확대 및 매출증대에 기여하는 기업입니다. 



# 성창오토텍

OEM 납품을 주로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이고 주요 제품으로는 차량용 에어컨 필터, 인버터 등 자동차관련 부품 등이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환경가전 전문기업이며 렌탈비즈니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 오공

접착제, 광택제 제조업체이고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도매업을 하는 오공티에스 자회사가 있습니다. 시장점유율은 70%이상으로 독보적인 portion을 차지하기에 상당 부분 순익을 얻고 있습니다. 


#나노

세라믹스 제품의 제조 재생 ,재활용, 관련 기기의 제작 등의 임대 및 판매업과 코팅 제품 및 기기의 제조 판매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지금까지 요즘 가장 심각한 주제인 미세먼지 관련주, 마스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귀찮더라도 마스크를 꼭 챙기시고 외출후 손발을 깨끗이 씻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