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듀서 단디 나이 학력 귀요미송 미스터트롯 출연 임영조루머

반응형

유명한 걸그룹 프로듀서 겸 작곡가가 성폭행 협의로 구속 기소되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미 유명하다는 프로듀서이고 얼마전 걸그룹과 함께 음악작업까지 했다는 사실에 더 충격이였습니다.




유명 음악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그는 4월초 한 여성 지인 집에 방문해 지인의 여동생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고 자매는 각자의 방으로 자러 들어갔는데 그녀들이 잠들기를 기다렸다가 지인의 여동생 방으로 들어가 성폭행을 한 협의를 받고 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그는 "실제 성폭행은 없었으며 미수에 그쳤다고" 답변했지만 DNA 검사 결과 모든 범죄사실이 들통이 났습니다. 





관련 사건이 보도되면서 그룹 폴라로이드 피아노 멤버이면서 작곡가 임영조씨가 가해자라는 루머가 돌았지만 임영조씨는 관련 사실을 강력히 부인한 바 있습니다.






실제 성폭행 작곡가 겸 프로듀서는 2010년대 '귀요미송'을 자작곡하면서 빌보드코리아에 차트를 올리면서 유명세를 탄 단디라고 합니다. 단디는 이번 미스터트롯에도 출전했지만 첫 라운드에서 탈락 했습니다. 이밖에도 단디는 음악경연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전한 이력이 있는 래퍼이기도 했습니다. 


유명 프로듀서 겸 작곡가 래퍼인 단디 본명은 안준민이고 나이는 올해 34세입니다. 학력은 대구계명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어바였고 단디레코즈 대표로 자신의 소속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단디 인스타주소는 아이디는 @dandiyo 입니다. 단디 안준민의 결혼 아내 루머가 있기는 하지만 결혼여부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단디 안준민은 히든싱어5에 출연한 바 있는 지나유와 걸그룹 세러데이를 프로듀싱하였습니다. 관련 사건과 관련해 첫번째 보도되였던 임영조씨는 루머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020/06/02 - 미스터트롯 나태주 키 나이 6명의 어머니 슬픈 가족사 인스타그램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6/02 -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빠 형 고모 남다른 집안 친일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