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쿠쿠티비다시보기 전면 무료보기 실화일까?

반응형

쿠쿠티비다시보기 전면 무료보기 실화일까?



요즘 미스트리스, 슈츠, 시크릿마더 등등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많은데 본방송을 자주 놓쳐서 tv무료다시보기 사이트들을 자주 이용하는 데 그 중 전면 무료보기가 가능한 사이트 소개드립니다. 바로 쿠쿠티비인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라 믿을만한 티비무료보기 가능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나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한 것은 물론 종영드라마도 쿠쿠티비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쿠쿠티비 장점은 무조건 공짜이고 화질 또한 떨어지지 않아 추천할만 하다 생각합니다. 제 친구는 주말에 종영드라마 몰아서 정주행 다시보기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쿠쿠티비는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정확한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전 원래 크롬브라우저만 이용하기 때문에 이용하면서 불편한점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쿠쿠티비에 접속하시면 방영중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최신/한국영화, 종영드라마,애니, 생활정보까지 다양한 방송컨텐츠가 상당합니다. 무엇보다 쿠쿠티비는 광고가 많이 없어 웹사이트 자체가 깔끔해서 눈이 덜 필요합니다. 



현재 곤지암, 블랙팬서 같은 나름 최신 영화들도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시며, 물론 무료영화보기가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드라마 예능 본방송 자주 놓치시는 분들은 쿠쿠티비 이용해보세요~



저는 내일 석가탄신일 공휴일에 곤지암, 블랙팬서, 시크릿 마더 5,6회 재방송 무료로 다시보기 해야겠습니다. 

<연관글>

2017/09/30 - tvn 실시간 무료 방송 티빙으로 PC/모바일로 시청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