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코스트코연회비 환불 할인 카드 총정리

반응형

코스트코연회비 환불 할인 카드 총정리 


코스트코가 이마트, 롯데마트,홈플러스만큼 매장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대량으로 물건을 구입하거나 몇몇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꼭 사야하는 물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코스트코를 찾게됩니다. 단, 코스트코는 다른 대형매장과 달리 회원제로 운영되어 회원증이 있어야 합니다. 




# 코스트코 연회비 가격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입해 이용하시기도 하지만 회원카드가 있을때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을 할인가로 구입을 할 수 없으니 자주 코스트코를 방문하신다면 회원카드를 발급 받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은 비즈니스 회원권 연회비는 33,000원이고 가족카드 1매 포함, 비즈니스카드 추가하게되면 연회비가 할인되어 25,000원입니다 .



골드스타 회원권은 연회비가 38.500원이고 가족카드 1매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입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나 매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회원권 유효기간은 가입한 시점부터 1년이 되는 날까지 입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효기간을 잘 기억 하셨다가 갱신하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회원권 발급시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요하니 회원가입 시 꼭 챙기세요.


# 코스트코 연회비 환불 

코스트코 매장이 집근처에 없어 한번 가려면 멀리 이동해야하는 단점이 있을 수 있는데 이럴 경우에는 회원권 연회비가 아까울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회원탈퇴와 연회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연회비 환불하는 방법은 

매장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하시거나 온라인에서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는 코스트코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번호, 한글성명, 생년월일, 회원탈퇴 사유를 기입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탈퇴가 가능합니다. 


요즘 눈여겨보고 있는 리크루세트 냄비인데, 가격비교 제대로 해봐야겠습니다. 


단, 회원 연회비 환불은 꼭 매장에서 신청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연회비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연회비환불을 먼저 받으시고 회원탈퇴를 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전에 탈퇴 하시면 환불이 안됩니다. 



그리고 연회비 환불과 회원탈퇴 시 취소한 날로부터 1년간은 재가입이 안되므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