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이번주로또번호예상 무료어플에서 받고 당첨!!

반응형

이번주로또번호예상 무료어플에서 받고 당첨!! 

갈수록 집값은 고공행진에 월급쟁이 통장은 월급날 채워졌다고 순식간에 여기저기 출금알림에 금새 통장이 가벼워집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매주 로또를 구입하는데 꿈을 꾸고 로또구입하거나 로또번호예상 어플을 통해서 받아 로또를 사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번주로또번호예상 하여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어플을 소개드립니다. 




매주 로또 번호 자동으로 받으시는분들은 이번주로또번호예상은 아래 어플을 통해서 받아보세요. 그냥 자동보다는 당첨확률이 더 높지 않을까 합니다. 


1. 로또발생기 (무료어플)

1~45까지 6개 숫자를 추첨하는 한국의 로또 방식을 기준으로 제작된 번호 발생되는 앱입니다. 




필터링 기능을 이용해서 과거 당청번호 중복 여부, 연속번호의 허용여부, 번호합 구간 선택, 홀짝비율설정, 이월수 제외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로또리치 

이번주로또번호예상 으로 검색하면 자주보게되는 어플이 바로 로또리치이고,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중입니다. 10년간 로또 분석업계 단연 1위인 로또리치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 통계분석 패턴을 이용해서 예상번호를 뽑아줍니다. 로또리치 바로다운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

실제 1등 당첨자가 벌써 82명으로 국내 최다 당첨자 배출한 이력이 있는 어플로도 유명합니다. 



로또리치 어플은 국내 유일 코스닥 상장사에서 운영하고 회사에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3. 로또번호무료추첨

간단한 조작으로 번호를 받아보고 관리할수 있는 로또무료어플 입니다. 로또번호를 많이 나왔던 번호를 우선적으로 반영하여 마구잡이로 추천하여 제공합니다.  




이번주로또번호 아직 결정 못하셨다면 무료로또어플을 설치하셔서 도움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실제로 어플이나 로또리치처럼 회원가입으로 1등까지는 아니어도 2~5등까지 되시는분들은 여러명 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