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생각보다 다양한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및 사용처 완벽정리

반응형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도 받기도하고

선물로 주기도 하지요?


저는 좀 연회비가 좀 비싼 신용카드를 사용하는데 

그 신용카드에서 연 1회 선물로 롯데상품권 20만원권을

준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알차게 상품권을 사용해야해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미리 알고 있어야 알찬 소비가 가능해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어디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아울러.. 구입처 정보도 함께 올려보아요. 




롯데상품권 권종은 5000원 단위부터 1, 3, 5, 10, 30, 50만원까지

발행됩니다. 

50만원권은 저도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 


롯데상품권을 KB국민은행 및 굿모닝마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단, 현금만 



상품권 구입시 결제 방법은  현금, 자기앞수표, 법인카드, 개인체크카드로

가능하고 각 결제방법에 따라 신분확인을 위한 몇몇 서류가 필요하니

미리 체크해두세요~






구입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 및 롯데마트, 롯데슈퍼, 굿모닝마트,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세븐일레븐,

은행 등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위치 및 연락처 정보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은행에서도 롯데상품권 구입이 가능한데 대부분의 은행에서

구입이 가능하네요




이제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리 해봅니다. 


쇼핑분야에서는 백화점, 마트, 면세점, 영풍문고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상품권으로 여러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했었네요~ 

다음에 저도 여행 갈 때 상품권을 이용해서 결제해 보아야겠네요.





문화시설분야에서는 롯데 관련 문화 시설은 물론 LG아트센터, 

부산백병원(건강증진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레저, 놀이문화분야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토다이, 베니건스 등 패밀리레스토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알아두었다가 유용하게

소비해보아야겠습니다~ 



비오는 주말이네요~ 간만에 맑은 하늘과 공기를 느끼니 기분이 좋네요

편한주말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