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무법변호사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반응형

무법변호사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얼마 전 첫방송을 한 tvN 법정 주말드라마 무법변호사가 1회에서 6회까지 방송되었는데 시청률이 5% 후반을 기록하면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변호사가 자신의 인생 절대 권력에 맞서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해나가는 법정활극 드라마입니다. 




무법변호사는 토요일,일요일 밤 9시에 방영하고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고 7월 1일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무법변호사 등장 인물 중 가장 눈에 띄는 캐릭터는 악당 연기 제대로 하고 있는 최민수인 것 같습니다. 이번주 본방송 일정 및 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드립니다. 



지난주 무법변호사 4회 재방송을 보니 이준기와 서예지의 과거 모습이 조금씩 드러나면서 두 사람간에 심상치 않은 기운이 흐릅니다. 



그리고 이영수 시장을 살인 배후에 최민수가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드라마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습니다. 무법변호사에 캐스팅된 이준기, 서예지, 최민수 등 연기력이 뛰어나 드라마 몰입도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무법변호사 주요 등장인물인 봉상필 역에 이준기는 인권변호사였던 어머니의 죽음 이후 정의로운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고, 하재이 역에 서예지는 변호사시절 판사를 폭행하면서 사무장으로 노선을 변경하고 봉상필을 만난 후 자신의 세계와 신념이 조금씩 바뀝니다.



기성지법 부장판사인 차문숙 역에 이혜영은 탐욕스러운 판사이며, 그리고 조폭 깡패 생활을 청산하고 재벌이된 회장 안오주 역에 최민수는 안오주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예지는 자연스러운 마스크에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얼굴인 것 같은데 성형 전 서예지 모습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예지의 졸업사진을 보면 성형의혹이 완전 루머가 확실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금의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다만 치열이 고르지 않아 치아교정은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외모 그대로 간직하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인기글>

2018/05/26 - 검법남녀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2018/05/23 - 미스 함무라비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원작 등장인물 작가

2018/05/21 - 쿠쿠티비다시보기 전면 무료보기 실화일까?

2018/05/13 - 시크릿 마더 재방송 무료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