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본명 키 나이 몸무게 로꼬 이상형 곱창집

반응형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본명 키 나이 몸무게 로꼬 이상형 곱창집 

얼마전 나혼자산다 재방송을 보는데 평소 좋아하던 마마무 화사가 나와서 너무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화사 나이에 비해서 엄청 털털하고 쿨한 성격에 매력적이라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본명, 키, 나이, 몸무게, 남친유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자가 봐도 멋진 걸그룹 마마무 멤버 4명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모두 가창력이 어마무시한 듯하고, 매 공연과 무대에서는 늘 라이브로 소화한다고 합니다. 모두 식성이 좋은데 몸매들이 좋을 걸 보면 보이지 않게 다이어트나 운동을 어마무시하게 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대낮에 혼사 곱창집에 가서 곱창 3인분에 볶음밥까지 볶아먹고, 밤에는 화야자카?에서 마마무 멤버들과 배달음식 안주삼아 술 마시고 격없이 노는 것을 보니 모두 성격이 너무 좋아보입니다. 


먼저 걸그룹 마마무  맏언니인 메인보컬 솔라 본명은 '김용선'이고 솔라 나이는 1991년생 올해 26세 이고 학력은 울금융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솔라 키는 163cm, 몸무게는 45kg라 합니다. 







위 사진은 휘인과 화사 같은 고등학교 학창시절에 찍은 사진인데 지금의 모습 그대로인 것으로 보아 크게 성형하지는 않은 것으로 짐작됩니다. 휘인 화사  둘 다 엄청 어리고 풋풋해서 사랑스럽습니다. 성형말고 시술만으로 개성있는 모습 그대로 지켜갔으면 합니다. 



마마무 메인댄서 랩을 맡고 있는 문별 본명은 '문별이'이로 예명을 본명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문별 나이는 1992년생 올해 24세이고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미디어음악과를 졸업하고 문별이 키는 165cm, 45kg로 마마무에서 가장 키가 큽니다.


마마무의 리드보컬인 휘인 본명은 '정휘인'으로 본명의 이름만으로 예명을 지었습니다. 휘인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2세로 학력은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휘인 키는 162cm, 43kg 입니다.


마지막으로 마마무에서 제일 개성넘치는 멤머 화사는 서브 보컬, 서브 랩을 맡고 있고 본명은 '안혜진'으로 이미지와 다르게 평범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사는 1995년생으로 올해 22세로 학력은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화사 키는 160cm 몸무게는 44kg 혈액형 A형입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화사는 눈, 코, 턱 등 성형수술은 하지 않았고 메이크업으로 이미지메이킹을 다 한다고 하며 실제로 화사를 본 팬들은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사진이나 방송에서 제대로 못 담아 낼 정도로 매력적인 자연미인이라 칭찬합니다. 특히나 화사는 160cm 아담한 키에도 불구하고 잘록한 허리, 섹시한 허벅지로 수많은 서양팬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래퍼 로꼬는 유희열 스케치북에 출연해 마마무 화사를 로꼬 자신이 가장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이고 로꼬 이상형이라고 언급한바 있습니다. 그래서 로꼬 이상형이 화사이고 실제로 열애설이 돌기도 했으나, 사실은 아니고 로꼬의 이상형이라는 것만 팩트라고 합니다. 


이렇게 가창력 뛰어나고 흥 많고 성격 좋은 걸그룹이 정말 오래오래 가수활동 하면서 좋은 공연과 무대를 자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마마무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