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감스트 수입 김인직 나이 학력 인기BJ 억대수입 놀랍다

반응형

감스트 수입 김인직 나이 학력 인기BJ 억대수입 놀랍다

곧 러시아월드컵이 개막할 예정이라 그런지 오늘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번 MBC 월드컵 중계에 참여하는 안정환, 김정근, 서형욱, 감스트 4명이 출연했습니다. 여기서 감스트라는 분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축구해설로 유명한 인기BJ 김인직이라고 합니다. 




감스트는 축구 관련한 콘텐츠를 다루는 인터넷 개인 방송 진행자 즉 BJ이고 2018년 K리그 홍보대사로 이미 축구계에서는 유명한 인사라고 합니다. 감스트는 아프리카 TV에서 축구전문방송을 진행하는 인기BJ으로 감스트 본명은 김인직 이라고 합니다. 




감스트 김인직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고 과거에 부천에서 거주하면서 아프리카TV 방송을 해왔으며 최근에 서울로 거주지를 옮겼다고 합니다. 감스트가 주로 활동하는 무대는 아프리카TV이고 편집된 몇몇 영상이 유투브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를 통해 BJ감스트를 본적이 없으셨던 분이라도 라디오스타에 나온 감스트를 보면 입담의 수위가 좀 높은 것으로 짐작이 될 것입니다. 인기BJ가 되려면 아무래도 자극적이여야 하는데 과거에 감스트가 한 방송이 사건 사고에 휘말리면서 아프리카TV에서 진행 중이던 방송이 정지 당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BJ 감스트 김인직은 조선대학교 영문학과 중퇴가 최종 학력이라고 합니다. 이번 MBC 러시아월드컵 축구해설로 참여하면서 거침없는 그의 입담이 공중파 MBC에서도 통할지 궁금해 이번 월드컵 중계는 MBC 해설을 듣지 않을까 합니다.  



감스트는 아프리카TV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축구 전문BJ K리그 중계 뿐만아니라 해외축구 중계까지 섭렵했으며 축구게임 덕후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게인에 들인 돈만 4억이 넘는다고 하니 감스트 수입이 대단히 궁금해집니다. 



감스트 수입 놀랍네요. 

BJ감스트 김인직은 아프리카 티피를 통해 월 2~3천만원 정도의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으며 뿐만아니라 구독자 50만이 넘는 유투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 이사배처럼 인기BJ의 수입은 어마무지 한 것 같습니다. 정말 학력을 무시하고 한가지만 잘하더라도 이렇게 큰 수입을 벌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월 2~3천만원 수입에 플러스 알파로 유투브 수익을 더하면 이런 빌딩정도는 구입가능하지 않을까합니다.


라디오스타 재밌게 봐서 그런지 이번 러시아월드컵은 MBC 축구해설 안정환, 서형욱, 김정근, 감스트와 함께 하지 않을까 합니다. 김정근씨는 MBC아나운서에서 퇴사 후 15년만에 친정에서 활동인데 아내인 김지애 아나운서의 간절한 응원에 힘입어 꼭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기글>

2018/05/29 - 나혼자산다 다솜아파트 재산 주식 도대체 얼마길래?

2018/02/28 -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2018/01/09 - 추자현 친정부모님 가족사 정웅인과 결혼하지 않은 이유 성형 다이어트

2018/06/04 - 로또 1등 2등 당첨지역(809회 당첨금) 배출점 한 지역에만 이렇게 나오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