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리턴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시청률 범인 등장인물 원작 OST 관련주

반응형

요즘 한참 핫한 인기 드라마를 꼽으라면 sbs 수목드라마 리턴을 꼽습니다. 리턴은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2세들,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고현정)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이진욱) 형사오 함께 살인 사건의 전말을 밝혀나가는 사회파 스릴러 주제의 드라마입니다. 




리턴 작가 및 등장인물 

이번 리턴의 작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리턴 작가 최경미는 놀랍게도 신인라고 합니다. 고현정은 "대본을 읽었을 때 신인이란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다고 사건을 풀어나가는 과정이 남다르다"며 최경미 작가에 대한믿음을 표했습니다. 

리턴은 전형적인 소재이지만 시청자들을 몰입시킬 수 있는 매회 반전 전개를 통해 개연성을 확보하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모은다는 평이 있습니다. 




등장인물로는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봉태규,박기웅,윤종훈, 정은채 등 어느 배우 하나 허트로 연기하시는 분이 없고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며 드라마 내용에 잘 흡수되어 있는 듯합니다. 특히 이번에 봉태규의 악역 연기가 가장 인상깊었던 거 같습니다. 





리턴 시청률 

sbs 이판사판 드라마의 후속 리턴은 첫회 6.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률이 꾸준히 오르고 있으며 12회 기준 평균 15.2%의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리턴 다시보기 재방송은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다시보기는 유료 서비스이지만 한번 다운로드 시 기한없이 지속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로 리턴 다시보기 재방송 보기도 가능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연속방송으로 모바일, 인터넷, 실시간보기 등으로 리턴 다시보기 재방송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턴의 시청률이 20%를 육박함에 따라 리턴 드라마 관련 주식이나 수혜주, 관련주 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관련한 수혜주나 관련주는 특별이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리턴 몇부작?


드라마 리턴의 인기에 많은 분들이 몇부작 드라마인지 궁금해하시는데 리턴은 사전제작 드라마가 아니며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턴 OST


리턴 OST는 슈퍼스타 K2에서 유니크한 음색으로 강한 이미지는 남긴 장재인 Again이 가장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이번 OST 'Again'은 살인사건에 휘말린 용의자들의 풀리지 않는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변호사 역의 고현정의 테마곡으로 장재인의 몽환적 톤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평이 있습니다. 



실제 범인은 누구일까?


드라마 리턴의 스토리 결말은 아마도 범인이 밝혀지고 범행동기가 무엇이였나에 귀추가 주목되는데 극중 염미정을 죽인 사람이 인호가 아니라면 나머지 3명의 친구 중에 하나? 아니면 아직 나타나지 않은 제 3의 인물일까요? 회를 거듭할수록 범이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또 궁금증을 유발 하는 것은 극중에서 고현정의 자동차입니다. 검색해보니 '렉서스 RC F 스포츠카 라고 나오는데 가격인 2016년형 출시가는 1억 2천만원 정도 한다고 하고 연비가 리터당 7.9키로 라고 합니다. 극중 고현정 캐릭터와 자동차가 왠지 어색한 부분이 있는데 협찬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인기글>

2018/02/05 - [핫이슈] - 필리핀 성폭행 연예인 93년 데뷔 배우 리포터

2018/02/04 - [화제의 인물] - 김정현 아내 김유주 나이 학력 프로필 (1993년 데뷔 작품 )

2018/01/30 - [화제의 인물] - 안태근 검사 내연녀 나이 재산 부인 자녀 가족 프로필

2018/01/30 - [핫이슈] - 서지현 검사 남편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임은정 검사와 관계

2018/01/23 - [화제의 인물] - 고현정 딸 정해인 정해찬 새엄마 한지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