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나혼자산다 설인아 집 위치 아파트 차 나이 성형 스케이트 보드장

반응형

이번주 나혼자산다에 배우 설인아가 출연하면서 그녀의 독특한 취미 생활인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과 털털하고 시원한 성격으로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진 배우 설인아의 프로필을 보면서 더 살펴 보겠습니다. 

설인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집 스케이트보드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이며 나이는 1996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50kg A형입니다.

 

설인아는 과거 방송에서 비키니 몸매를 노출한 것에 대해 주목을 받는데 그녀의 볼륨감 있는 몸매 때문에 학창시절에 많은 고충을 엮었다고 고백한봐 있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오빠 그리고 반려견 진도개 툴리가 있습니다. 설인아는 칠보중,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서울예대 공연학부 연기전공에 현재는 휴학중입니다. 데뷔는 KBS드라마 프로듀사입니다. 

 

설인아는 원래 가수가 되고 싶어 가수 연습생으로 거의 3년 9개월동안 노래, 춤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설인아는 노래실력이 출중하고 춤도 잘 춘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설인아의 집 위치는 서수원쌍용스윗닷홈 아파트로 알려져 있고 현재 그녀가 오래전에 독립한 집의 위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 보인 설인아 차는 스파크인 것으로 보입니다. 

 

설인아 스케이트보드장 위치 

나혼자산다에서 설인아는 취미인 스케이트보드를 잘 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케이트보드장의 위치는 시루자파크이고 촬영지 주소는 경기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 346 입니다. 입장료는 15,000원, 헬멧대여료는 5,000원, 보드렌탈료는 10,000원입니다.

 

설인아 성형 

워낙 이목구비가 뚜렷한 미인이라서 성형 논란이 있는 듯 합니다. 설인아는 성형관련 검색어나 글들에 대해 크게 상처 받지 앉는다합니다. 실제로 그녀의 눈에 띄는 오똑한 코는 코성형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