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 아파트 위치 가격 안마의자 나이 고향

반응형

전세 사기로 집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김광규가 이번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새로 구입한 집을 소개 하였습니다.

김광규는 대학을 졸업하고 서울에 올라와 고시원, 반지하방등에서 고생하며 지낸 기간이 길었다고 합니다. 

김광규 프로필( 나이 고향 직업)

 

김광규는 1967년 12월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이고 키 172cm 67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이고 영화 닥터k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김광규 아파트 매매가 위치 평수 가격 

김광규가 이사한 아파트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있는 ' 인천송도힐스테이트 주상복합아파트'이며 같은 아파트에는 축구선수 이동국씨 가족이 살고있다고 합니다. 

 

인천송도힐스테이트는 2011년식으로 46~85평대까지로 넓은 평형의 고급아파트 단지입니다. 인천의 강남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해당 아파트의 매매가는 14얼8000원~16억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전세가는 9억5000만원, 월세는 대략 5억에 230만원 정도 입니다. 김광규씨는 60평대를 14억에 매수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광규씨의 첫 자가 내집 마련 아파트를  주변 인프라가 좋은 곳으로 했으며 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세련되어 보입니다. 거실쪽앞 이 막힘없이 시티뷰로 뷰맛집인 듯 합니다. 이사오면서 새로운 안마기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상당히 견고해보이네요.. 가격 한번 알아볼까요??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https://link.coupang.com/a/lVjJM

 

바디프랜드 더팬텀 안마의자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60평대라서 그런지 안방도 다른 아파트 거실 만큼이나 넓은 것 같습니다. 

 

 

김광규가 이사한 아파트 근처에는 센트럴파크, 달빛공원, 코스트코 등의 대형쇼핑몰이 있어 인프라가 뛰어나다 평가 받는 곳입니다. 더구나 GTX-B노선이개통되면 서울로 접근성이 휠씬 편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앞으로 시세가 더 오를거라기대되는 곳입니다.

 

 

이제 내집마련을 하셨으니 꼭 인연을 만나셔서 결혼하시길 바랍니다. 뜨거은싱어즈에서도 활약이 대단하신데 마지막까지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배우 김광규씨 인생을 응원합니다 !!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OTT 싸게 보는 법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OTT 싸게 보는 법

요즘 OTT 하나씩은 구독해서 시청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구독료 인상 소식을 알리면서 매달 내는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지신 분들 많을 듯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learningnara.tistory.com

애플TV플러스 무료보기 파친코 뜻 줄거리

 

애플TV플러스 무료보기 파친코 뜻 줄거리

얼마전 '유키즈온더블럭'에 배우 윤여정씨가 나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파친코 홍보를 해 파친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파친코 뜻과 줄거리 애플TV플러스

learningnara.tistory.com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