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나영 남자친구 마이큐 나이 프로필 직업 이혼 사유 인스타그램

반응형

패셔니스타 싱글맘 김나영이 유퀴즈에 출연해서 남자친구인 마이큐에대해 언급해 그 두사람의 근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나영 남자친구 마이큐의 프로필 (나이 직업 등)과 함께 전남편과 이혼사유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김나영 나이 학력 프로필

김나영은 1981 10월생 올해 나이는 만40세입니다. 강원도 춘천 출생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입니다. 김나영은 학력은 춘천여고, 서울여대 아동학과 학사입니다. 

지금은 싱글맘인 김나영은 2015년 남편과 제주도에서 결혼을 했으며 장남 최신우(7세), 차남 최이준(5세)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그 후 남편이 불법 선물 거래로 부당이득을 취한 죄목으로 구속이 된 이후 2019년에 이혼하였습니다. 구체적인 이혼사유는 아래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신혼집가격 남편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신혼집가격 남편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요즘 김나영 유투브 채널 자주 찾아보고는 너무 귀여운 아들 최신우와 김나영의 꽁냥꽁냥한 모습에 너무 기분 좋아지고, 김나영 특유의 유머러스한 말투, 김나영 패션 들을 엿볼 수 있어 좋았는

learningnara.tistory.com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nayoungkee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김나영 남자친구 마이큐 프로필 나이 직업 등 

김나영과 마이큐는 지난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촬영을 계기로 호감을 갖기 시작 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비다.  마이큐도 비슷한 시기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라며 김나영을 언급 하였습니다. 

MY Q(@iammyq)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마이큐는 1981년생으로 올해나이 42세 김나영과 동갑입니다. 본명은 유현석이고 12살에 홍콩으로 이민을 떠나 10대 청소년기를 그곳에서 보냈으며 영국 킬 유니버시티 법학과를 진학한 수재입니다.  현재 마이큐 직업은 가수 겸 화가라고 합니다. 

 

마이큐는 10대 시절 록 밴드로 활동하며 노브레인, 크라잉넛과 합동 공연을 한 바 있으며 '스타일 뮤직' 으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마이큐의 인스타그램을보면 상당한 패셔니스타임을 알 수 있는데 김나영과 함께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언제나 유쾌한 김나영씨와 마이큐의 아름다운 사랑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