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7월카톡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모두의마블 사전예약

반응형

7월 카톡 ,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서둘러 다운받아 이용하세요~


지인들과 카톡하면서 귀엽고 신기한 이모티콘을 많이 받아보면서 나두 저런거 구입해서 이용하고싶다했지만, 그렇게 돈을 쓰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부러워만했습니다. 그런데 무료이모티콘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무료이모티콘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7월 카톡 무료이모티콘 다운로드 받는 방법 포스팅해봅니다. 



사실 벌써 이벤트 기간이 끝난 것이 많아서 아쉽지만, 7월카톡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이벤트 내용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카카오 메이커스 - 니니즈와 사랑은 맛있다 

이것은 카카오메이커스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고 진정 귀엽고 신기한 니니즈의 다양한 모션들이 있는 무료이모티콘을 줍니다.  



무료이모티콘 받는 방법은 kakaoemoticon 메뉴로 일단 먼저 접속하시면 이벤트 참여 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지금은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2. 카카오페이지- 김비서

우선, 김비서 무료이모티콘 이벤트도 7월 3일까지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너무 아깝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잘 보고 있는데 아쉽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김비서가 왜그럴까' 웹툰보기를 완료하게되면 무료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모두의 마블 사전예약 -베니의 일상 

서두르세요~ 모두의 마블 워너원과 함꼐하는 생일파티 5주년을 맞아 모두의마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중에 사전예약 참여를 하는 조건으로 7월 카톡,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을 공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베니 무료이모티콘 무료다운로드 받기는 아직 유효합니다. 




앞으로 카카오 무료이모티콘 공짜로 다운받을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