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필리핀 성폭행 연예인 93년 데뷔 배우 리포터

반응형

지난주 포털사이트에는 필리핀 성폭행 사건으로 시끌했습니다. 이유는 그 피해자가 연예인이였기 때문입니다. 


사건의 전말을 지난 가을쯤 연예인 A씨의 아내 B씨가 아이와 함께 필리핀에 거주하던 중에 연예인 A씨의 아주 가까운 지인 C씨가 B씨의 타지 생활에 여러 어려운 점들을 도와주곤 했었습니다.



A씨는 93년 한 드라마로 데뷔한 꽤 경력이 있는 배우이고 그의 아내는 리포터 출신의 배우이기도 합니다. 


 B씨는 7살 난 딸의 영어공부를 위해 필리핀으로 왔고, 혼자 필리핀에서 정착하기 위해 C씨의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하루는 B가 집에 혼자 있을 때 강간을 시도하다 미수에 그쳤습니다. C씨는 A씨와 20년지기 절친으로 나이는 60대이고 필리핀에서 사업체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가해자 나이가 무려 67세이네요. B씨는 아는 사람이 더 무섭다고 하더니 얼마나 충격이 컸을지 상상이 안됩니다. A씨 역시 C씨와 20년이나 가까이 지냈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 엄청난 배신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C씨의 강간미수에 엄청난 충격과 격분한 마음에 A씨와 B씨는 C씨를 강간미수로 고소한 사건이였습니다.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형사부에서는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C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습니다. C씨는 징역형 확정이후 구속되었고 40시간의 성폭력 치유프로그램 이수 명령도 받았다고 합니다. 



<인기글>

2018/02/04 - [화제의 인물] - 김정현 아내 김유주 나이 학력 프로필 (1993년 데뷔 작품 )

2018/02/02 - [핫이슈] -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홍콩 불륜설 전말과 조용제 승소

2018/01/30 - [핫이슈] - 서지현 검사 남편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임은정 검사와 관계

2018/01/30 - [화제의 인물] - 안태근 검사 내연녀 나이 재산 부인 자녀 가족 프로필

2018/01/23 - [화제의 인물] - 고현정 딸 정해인 정해찬 새엄마 한지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