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평창올림픽 폐막식 날짜,시간, 가수 엑소 씨엘 싸이 방탄소년단?,티켓가격

반응형

2월 한달은 평창올림픽 경기 보느라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버린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여자 컬린 준결승 경기는 물론 매스스피드스케이팅 경기를 보는 내내 선수들과 함께 긴장하고 환호했던 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올림픽이 열리는 기회가 흔하지 않은데 티켓 구입해서 경기 보러갈껄 하고 후회막심이였습니다. 올림픽 시작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폐막식 이야기가 나오니 왠지 서운한 합니다. 






오늘은 2018 평창올림픽 폐막식 날짜, 시간, 폐막식 공연 가수 및 참석하는 인사들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 평창올림픽 폐막식 일정(날짜, 시간)


잘 알고 계시다시피 평창올림픽 개막식은 2월9일 오후 8시에 진행되었는데 드론 오륜기와 성화마지막주자 피겨여왕 김연아까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폐막식 날짜는 2018년 2월 25일 오후 8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장소는 평창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리게됩니다. 



개막식과 마찬가지로 폐막식은 오후 7시부터 사전행사가 진행되고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창올림픽 폐막식 일정 정리

폐막식 장소: 평창올림픽 스타디움 

입장 시간: 오후 4시

사전 행사: 오후 7시

시작 시간: 오후 8시

종료 시간: 오후 10시






# 평창올림픽 폐막식 티켓 가격 


뉴스에서 올림픽 개막식 폐막식은 물론 경기 입장료 티겟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말이 많았는데 온 국민이 염원한 올림픽이라서 그런가요? 정말 티켓 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폐막식 티겟은 행사구역과 거리에 따라 가까운 순으로 A,B,C,D석으로 나뉩니다. 


티켓 A석 가격은 일반 1인 950,000원, 휠체어 1인 과 동반자 각각 600,000원 입니다. B석 티켓가격은 일반 1인 600,000원, C석은 일반 1인당 400,000원, D석은 일반 1인당 220,000원입니다. D석의 티겟가격이 가장 저렴해서인지 가장 먼저 매진이 되었습니다. 


 








# 평창올림픽 폐막식 공연, 출연 가수


평창올림픽 공연의 하이라이트라고 해야할까요? 폐막식 공연 시 출연하는 가수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한국하면 바로 한류의 주역 중 하나인 그룹 엑소 와 2NE1 멤버였던 씨엘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 외국 선수들이 폐막식 공연 참석에 들썩인다고 합니다. 

엑소와 씨엘은 각각 각 팀의 대표곡인 '으르렁' 과 '내가 제일 잘나가'로 무대를 소화합니다. 


그룹 엑소와 씨엘은 이미 폐막식에 출연한다고 공개가 되었는데 이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K팝스타가 더 있다고 합니다. 



현재 예상되는 대스타는 한국의 K팝을 전세계에 알렸다고 할 수 있는 싸이가 유력한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또한 최근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도 비공개 스타로 출연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s)에 초청될 정도로 세계적인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의 실력을 보여주었으며,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에 어머한 팬층을 확보한 대표 K팝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스타일의 주인공인 싸이는 강남스타일로 싸이춤, 말춤을 대대대 히트 시킨 장본인이기 때문에 이번 깜짝 스타로 폐막식에 등장할 확율이 높아보입니다. 


평창올림픽 폐회식 감독은 영화 감독인 장유정이 맡았습니다. 그녀의 작품으로는 '그날들' ,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형제는 용감했다', '금발인 너무해', '김종욱 찾기' 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 폐회식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딸인 백악관 선임고문인 이방카 트럼프도 참석 예정이며, 천안함 사태로 방남을 반대하는 여론에도 불구하고 북한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장 김영철도 참석할 것으로 전해져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떻게 이뤄질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