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이영자 세월호(전참시 재방송)

반응형

전지적 참견시점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이영장 세월호편집




토요일 밤 인기몰이 중인 mbc 예능 전지적참견시점 매주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연예인과 매니저들에 대한 거침없는 제보와 일상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데 매회 이영자 맛집 정보가 실검에 자주 오를 정도로 인기 예능입니다. 오늘은 전지적 참견시점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MBC 리얼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고정 출연진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이며 매회마다 특별출연 연예인이 출연하고, 출연자와 매니저간의 행동 심리 분석을 하는 이상은 씨도 함께 참여합니다. 이전에는 김생민이 고정으로 출연 중이였으나, 성추행 논란으로 하자했습니다. 










전참시 재방송은 자주 여러 채널에서 자주 방영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을 tv로 시청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MBC 채널 외에도 MBC 뮤직 , MBC music, MBA 드라마넷 , E채널 등에서도 무료로 다시보기 재방송이 가능합니다. 매주 같은 요일 비슷한 시간대에 전참시 재방송이 방영 예정이니, 재방송 시간과 채널을 잘 참고 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번주는 전참시가 결방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전참시 지난번 회사에서 이영자가 어묵 먹는 장면에 세월호 참사 당시 보도 배경을 사용해서 방영하여 일베저장소 최악의 악행 중 하나인 어묵 비하 내용이 문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진은 세월호 피해자 가족 여러분과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문을 냈습니다. 제작진의 실수 벌어진 일이지만 이영자와 연관이 되어 방송된 탓일까요? 이영자가 녹화 불참 통보를 해서 더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향후 일정에 대해서도 생각해 봐야겠다고 즉답을 피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