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스트리스 뜻 원작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반응형

오랜만에 건축학개론 한가인이 출연하는 드라마 미스트리스가 지난주에 첫방송 했습니다.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이 여자들과 얽힌 남자들의 관계와 불안한 심리를 그리는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남편의 실종 사고 후 홀로 딸을 끼우는 세연 역의 한가인, 고교시절 은사와 내연 관계였던 은수역에 신현빈, 분노 조절 장애가 있는 정원 역에 최희서, 화끈한 연애를 즐기는 화영 구재이 를 주축으로 주변인들과 수상한 인물들의 이야기들이 전개되는 줄거리 입니다. 




OCN 미스트리스 (mistress)는 1~2회 속도감 있는 전개와 스릴러의 긴박감은 시청자들을 충분히 몰입시켰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연애시대' 연출하였던 한지승 PD의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였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리스 첫방송 시청률은 1.6%의 시철률을 기록했는데 전작인 '작은 신의 아이들' 2.5% 첫방송 시청률과 비교하면 좀 저조한 출발입니다. 






미스트리스 (mistress) 뜻은 (기혼 남자의)정부, (사립학교의) 여교사 ,여자주인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미스트리스 원작은 영국 BBC 드라마의 리메이크작입니다. 2013년에는 미국에서 영국 드라마 미스트리스를 리메이크했습니다. 미국 미스트리스에는 김윤진이 출연하면서 국내에서도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미스트리스 (mistress)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세연 역(카페주인) : 한가인 , 김은수 역(정신과의사) : 신현빈, 한정원 역(교사) :  최희서,  도화영 역(로펌 사무장): 구재이, 한상훈 역( 같은반 학부모) : 이희준, 김영대 역( 세연남편): 오정세, 차민재 역 (김은수와 과거 사제지간) : 이해영, 차선호 역(은수의 환자) :정가람, 황동석 역(정원남편, 셰프): 박병은, 권민규 역(정원 동료 교사) : 지일주 











미스트리스 는 주말 OCN에서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20분에 본방송 방영합니다. 혹시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OCN 미스트리스 재방송 시간은 일요일 새벽 2시, 아침 7시 20분, 오후 14시, 저녁 21시 에 토요일 방영분이 재방송되고 바로 본방송이 이어집니다. 



미스트리스 다시보기는 잘 알고 계시는 티빙에서도 로그인 이후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를 하기 위해서는 13초 정도의 광고는 꼭 봐야합니다. 간혹 13초가 지났는데 또 다른 광고가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여유를 약간 가지시면 무료로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 티비 시청에서 ocn 미스트리스 본방 사수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