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샤이니 종현 숨겨진 가족사 누나 김소담 기초생활수급자?

반응형

오늘 샤이니 종현의 발인식이 진행되면서 다시 한번 슬픔에 젖었습니다. 발인식에는 샤이니 멤버 민호가 위폐를 들고 영정사진은 고인의 누나 김소담씨가 들었습니다. 


태민, 미, 온유,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동해가 관을 운구하였습니다. 그 뒤로는 SM 소속 가수들이 대거 슬픔에 잠겨 행렬을 따랐습니다. 

종현은 18일 오후 6시 쯤 서울 청담동 한 레지던스에서 생을 달리했으며 사망 전 친누나에게 죽음을 암시하는 문자를 해 친누나의 신고로 종현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평소 종현의 가족사랑이 유달리 애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종현 

나이: 1990년 4월 8일

고향: 서울 종로구 혜화동

종현 가족관계: 부모님, 1988년 생 누나 김소담

신체: 171cm , 61kg , 

혈액형: AB형 

학력: 고등학교 검정고시, 청운대학교 실용음악과,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 뮤지컬학과 ,동대 대학원 뮤지컬학과


종현의 죽음과 더불어 그의 가족사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종현의 어머니는 어린이집 원장으로 알려져 있고, 친누가 김소담은 이미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을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종현의 SNS는 물론 어느 인터뷰에서도 그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혼, 사별, 별거, 공개를 꺼리시는 사회적 위치 등등 여러 추측이 난무하였지만 종현 아버지에 대해 아직 뚜렷하게 사실 확인 된 바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종현의 어리시절은 기초생활수급자라는 이야기 있을 정도로 경제적으로 어려워 점심을 거르는 일이 많았다고 합니다. 자존심 센 사춘기 시절 마음의 상처가 깊어 떨칠 수 없을 만큼의 마음의 병을 안고 지금까지 살아온 건 아닌지 안타깝습니다. 

겉보기에는 성고하고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지만 그의 내면의 공허함이 너무나 컸던 모양입니다. 

종현은 어머니와 누나를 각각 어머니는 들숨, 누나는 날숨 이라는 표현을 하며 각별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종현은 누나 김소담씨와 연인으로 착각 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문자며 SNS 를 많이 하여 주변에서는 옛 종현의 여자친구 였던 신세경씨와의 결별이 이 때문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종현의 옛 여자친구 신세경씨도 고인의 장례식장에 참석하여 한참동안 눈물의 애도를 하고 돌아갔다고 합니다.  

지금 그런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아들이자 동생을 잃은 가족은 얼마나 슬플지 감히 가늠이 안됩니다. 


부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