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매드독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인물관계도 재방송 우도환 류화영 유지태

반응형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이 10월 11일 첫방송되면서 출연자 우도환 유화영등의 연기에 관해 관심이 커짐에 따라 

드라마의 시청률에 기대를 하는 사람들이 생긴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이 몇부작으로 제작되는지와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 출연연기자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매드독 시청률은?

TNMS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매드독 첫 회 전국 시청률은 6.2%로 출발했으며 전작 맨홀 마지막 시청률보다 2배 높은 시청률로 앞으로 흥행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작 맨홀의 부진했던 시청률을 만해할 것이라는 기대와 동시대간대 경쟁 드라마인 sbs 이종석, 수지 주연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 시청률이 다소 떨어졌습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이날 9회 시청률 7.8% 10회 8.9%로 전회 9%이상이였던 시청률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동시간대 mbc 드라마 병원선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보다 1% 이상씩 더 나은 시청률 성적을 냈습니다. 

사실 KBS는 김과장, 추리의 여왕을 통해 타 방송 동시간 드라마에 비해 좋은 성적을 냈었으나 왕비, 맨홀을 거치며 기대에 못 미치는 시청률만 기록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매드독에 유지태, 류화영, 우도환과 같은 대세배우와 신선한 줄거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매드독 몇부작 제작인가요?

매드독은 보험 범죄를 통해 대한민국의 보험관련 사기 범죄의 현주소를 신랄하게 밝힐 보험 범죄 조사글으로 총 16부작 예정으로 방송될 계획입니다.

 

매드독 줄거리 

작년 보험사기 적발 금액이 7185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에 보험사기 공화국이라 불리는 대한민국 사회에 한방을 먹일 센세이셔널한 보험범죄조사극을 기획하였다고 합니다. 조직적으로 보험 사기를 행하는 악질 사기꾼을 끈질기게 잡을 매드독 즉 보험범죄 조사팀의 활약을 큰 줄거리로 매회 새로운 범죄 행각과 매드독팀의 사건 해결 모습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우선 매드독의 뜻은 무엇을까요? 

매드독(mad dog 미친개)은 양심불량 고양이, 카피캣( 남을 모방하는 사람,기업,제품을 이르는 말)을 잡는다는 의미를 내포합니다.  극중 최강우(유지태)가 만든 조직으로 법 테두리 안에서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범죄조직을 제대로 처벌하는 것에 한계를 느껴 새로 만든 조직이 매드독 입니다. 일명 미친개이죠. 

매드독 인물관계도 



앞서 말한대로 경찰출신 최강우(유지태)가 물불가리지 않고 보험사기꾼을 잡겠다는 취지로 만든 조직명이 매드독이며 그 매드독 팀의 멤버로 장하리(유화영), 온누리(이혜성), 박순정(조재윤)이 있으며, 전직 사기꾼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한발 늦게 매드독에 합류한 김민준(우도환)이 있습니다. 


러브라인? 

수사극 특성상 러브라인이 아직 예고된 부분은 없지만, 류화영과 유지태, 우도환의 러브라인이 예상되는 가운데 앞으로 이들의 썸을 잘 지켜볼 필요는 있겠습니다. 내심 tvN 비밀의 숲 처럼 메인 줄거리에만 온통 집중하는 수사극이 였으면 하지만, 러브라인이라는 것이 드라마 전개에 필수요소라 생각하는 분들이 있어 작가가 어떻게 줄거리를 전개할지 기대됩니다. 


매드독 재방송 시간 



매주 수,목용일 밤 10시에 매드독 본방송보기를 놓치셨다면 재방송을 찾아 보셔야 하는데 위 TV 편성표를 보시면 채널별로 재방송 시간을 참고하셔서 챙겨보시면 됩니다. 우선 금주에 재방송 시청이 가능한 채널과 시간만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KBS2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40분에 재방송 방영 예정이며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도 재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천글>

2017/09/30 - [생활관련 정보] - tvn 실시간 무료 방송 티빙으로 PC/모바일로 시청방법

2017/09/19 - [일상&생활정보] - 사랑의온도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시청률 한눈에 보기

2017/09/28 - [핫이슈] - 서해순 하와이 가게 내연남과 딸 사망 직후 창업?

2017/09/28 - [핫이슈] - 당신이 잠든사이에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인물관계도 수지 이종석

2017/09/25 - [핫이슈] - 김광석 저작권료와 타살의혹 부인 서해순의 동거남 실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