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양재 하나로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주차 정보 한눈에 보기

반응형




늘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익숙했는데 요즘 수입 농산물에 대해 이래저래 말이 많아 국산 농산물만 주로 취금하는 농협 하나로마트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과일 채소들은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보다 하나로마트가 조금 더 싸고 싱싱해 자주 이용합니다. 

전국적으로 하나로마트가 많을 것 같은데 오늘은 하나로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 주차정보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에서 운영하는 하나로마트는 휴무일과 영업시간이 지점마다 상이하게 다르므로 방문을 원할 시에는 관련 정보를 꼭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농협 하나로마트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 마트, 상품정보, 이벤트, 유통센터, 문화센터, 식자재 매장,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관련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홈페이지 : www.nhhanaro.co.kr 


하나로마트 홈페이지로 접속 후 상단의 매장찾기를 선택합니다. 




가시고자 하는 마트 위치 정보를 위의 '전국마트찾기'를 클릭합니다. 



지역, 지도, 검색 으로 원하는 지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좀 규모가 있는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점을의 위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주유소, 은행, 식자재 등의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영업시간은 24시간입니다. 휴무일은 연중무휴입니다. 명절, 정기 휴무일조차 없이 365일 영업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차시설은 총 1000대를 수용가능합니다. 꽤 큰 규모의 마트입니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 하셨다면 위 지도를 참고하시고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주차를 하실 경우에는 30분은 무료이며, 1만원이산 1시간 무료, 3만원이상 2시간 무료, 5만원이상 3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이마트와 같은 다른 대형마트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시 장을 보실 일이 있으실 경우 하나로마트를 찾기를 해보겠습니다. 

 

제주시 애월농협 하나로마트 봉성점을 검색합니다. 은행과 같이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도 애월농협 하나로마트 봉성점 주소가 제대로 안나와 있네요. 지점명으로 네비게이션 도움을 받든지 대표전화번호로 전화 후 문의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이곳 영업시간은 08:10~17:30분까지입니다. 꽤 일찍 영업시간이 마감되네요. 




제가 예전에 제주도 여행 시 제주시 도심이 아니라 좀 제주도 외곽지에 숙소가 있었는데 주변에 하나로마트가 있어 오후 17:00 쯤 방문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영업마감시간이라고 못 들어가게 하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정해서 10분만에 장을 보고 나오기는 했지만 처음 여행가시는 곳에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보실 계획이시라면 꼭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하시고 가셔야 헛걸음 안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천글>

2017/09/30 - [생활관련 정보] - tvn 실시간 무료 방송 티빙으로 PC/모바일로 시청방법

2017/09/22 - [생활관련 정보] - 아파트투유 청약신청방법 및 당첨확률 높이기

2017/08/31 - [생활관련 정보] - 아이코스 판매점 한번에 찾기

2017/08/29 - [생활관련 정보] - 아이코스 궐련형 전자담배 세금 인상 실화인가?

2017/08/20 - [생활관련 정보] - 고척돔 좌석배치도 및 입장권 가격 할인 정보 한눈에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