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 정보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및 가격 정보 한번에 알아보기

반응형

연휴때만 되면 뉴스에서 인천공항에 많은 여행객이 몰린다는 뉴스를 자주 보도하는데요. 확실히 해외여행 인구가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여행기간이 짧다면 주로 일본을 많이 가시는데 오늘은 피치항공의 수화물 규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피치항공은 일본 ANA계열의 저비용항공사이고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 주요 도시에 취항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치항공 기내 수화물 규정에 관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기내에 반입할수 있는 수화물은 개인 신변 소지품+수화물로 합계 2개의 무게가 10Kg까지 제한됩니다. 개인 신변 소지품과 기내 반입 수하물의 합계가 2개 이상이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위탁 수하물로 맡겨야 합니다. 


기내반입 수화물 규정을 들여다보면 핸드백, 카메라, 우산 등의 개인 소지품 외, 승객 1인당 1개까지 반입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3변의 합이 115cm 이내여야 하며, 개수는 개인 신변 소지품 1개 외 1인당 1개 (합계 2개까지 반입가능), 무게는 2개의 합이 10kg까지 반입이 가능합니다. 




다른 항공사와 마찬가지로 라이터, 전자담배, 무연담배, 대형삼각대(60cm 이하), 100ml 초과 용기의 액체류,가위나 공구 등의 흉기가 될 수 있는 도검류 등은 기내 반입니 제한되니 탑승 전이나 여행가방을 싸기 전에 꼼꼼히 체크 해두셔야 합니다. 

 



<위탁 수화물 가격(요금)>

오사카 - 인천/부산, 오키나와 - 타이페이 구간의 경우 simple, value, prime peach 등급에 따라 수화물 개수 별로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예약 항공권이냐 콜센타/공항 카운터 예약 항공권이냐에 따라서도 위탁 수화물 가격 책정이 다르게 되어 있으니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17.8 기준) 

 




오키나와- 인천, 도쿄- 인천 노선의 경우 또한 오사카- 인천 구간과 같이 위탁 수하물의 가격을 책정하는 기준은 같으며 요금은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simple peach의 인터넷 예약 한 경우 위탁 수하물이 2개일 경우 위탁 수하물 요금은 31,300원입니다. 

 

의외로 저가항공을 이용하 실때 막상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하고 수화물의 무게 초과 때문에 추가요금이 항공권보다 많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시고, 반입이 안되는 물품을 가지고 오셔서 반입 문제로 다툼이 있는 경우도 자주 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시작하는데 이런 불미스런 일을 겪지 않으시도록 필수정보들은 미리 확인 하시고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